“추위 360도로 막아줌 ㅋㅋ” 보온 효과 미친 5천 원대 비니워머

88

추운 날씨, 옷을 따뜻하게 입어도 목이 허전하면 추위가 더 잘 느껴진다. 이에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목도리는 겨울 필수템이나 다름없다.

그러나 목도리를 목에 둘둘 두르고 푸는 것이 귀찮을뿐더러 모양새를 예쁘게 잡기가 어렵다. 그래서 준비했다. 오늘은 바람은 막아주고 온기는 더해줘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최적의 핫템을 소개한다. 이거 하나면 겨울 야외 활동이 두렵지 않다.

바로 ‘폭신 털비니 넥워머 세트’다. 택샵에서 미친 가성비 단돈 5,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비니와 워머 낱개로 구매도 가능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 가능한 비니워머 세트의 가장 큰 차별점은 ‘안감 전체 고품질 융털’이다. 도톰한 두께감으로 추위를 360도 막아줘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라이딩, 등산, 낚시, 스키, 캠핑 등을 즐길 때도 유용하다.



외부 온도와 체온 사이의 열기 이동을 줄이고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 보온력을 높여준다. 또 시중에 나온 워머들과 달리 소프트한 재질로 감촉이 매우 우수하다.

까끌까끌함 없는 부드러움으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나 격렬한 움직임에도 흘러내림 없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거추장스러운 목도리 사용이 불편하거나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컬러는 블랙/레드/네이비/그레이/브라운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어떤 얼굴형이든 편한 착용감과 다양한 패션에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좋다.


구매자들은 “스키장 갈 때 완전 찰떡일 듯” “털이 매우 부드러워 간지러움 없고 보온성도 뛰어나요” “착용감 우수! 목 없는 외투랑 워머랑 같이 입어주니 딱입니다” “했을 때 안 했을 때 차이가 매우 큽니다”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폭신 털비니 넥워머 세트’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5,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낱개로 구매 시 비니는 3,900원, 넥워머는 3,500원이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