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다이어트’로 2주 만에 -8.7kg 감량한 비법

114

초콜릿은 살찌는 거 아니야?

흔히 살찌는 대표 간식으로 인식되는 초콜릿이지만 다크초콜릿을 적절하게 섭취만 한다면 다이어트와 심혈관 질환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셔터스톡

실제로 다크초콜릿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심혈관 질환을 일으키는 중성지방 수치를 낮추고 비만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한 건강 프로그램에서 초콜릿주스 2주 다이어트에 도전한 참가단. 그 결과 최대 8.7kg 감량과 함께 허리둘레 또한 최대 9.5cm를 줄이는 데 성공했다고. 전반적인 혈액 수치도 좋아져 고지혈증과 당뇨 위험에서 벗어난 결과를 보였다.

초콜릿 주스의 주재료는 다크초콜릿/두부/깻잎/단호박이다. 그러나 매번 갈아먹기 귀찮은 사람들을 위해 최근 분말로 나온 ‘초콜릿 빼빼주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주 동안 일반식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굶지 않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재료들로 완벽하게 최강배합해 먹는 순간 지방연소가 시작되며 뱃살을 녹여준다.

빼빼주스의 효과를 더욱 높이려면 야식, 패스트푸드, 밀가루 음식은 2주간 피하고 몸속 배출을 위해 하루 물 1.5L 이상을 마시자. 식단에 맞춰 운동도 병행하면 해독 및 다이어트 효과를 상승시킨다.

구매자들은 “TV 방송 보고 구매했는데 살 쭉쭉 빠져요” “반신반의했는데 괜히 고민했어요! 맛까지 취향저격” “매일 맛있게 먹는데 살 빠져서 좋아용ㅎㅎ” “여행 가기 전에 준비 제대로 했네요 효과대박!” 등 후기를 남겼다.

‘초콜릿 빼빼주스(14포)’는 현재 택샵에서 4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17,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회에 포만감은 올리고, 식욕은 낮춰줄 초콜릿 주스로 맛있는 다이어트를 해 보는 건 어떨까?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