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크마을에서 한라산 둘레길까지, 제주를 무대로 펼쳐지는 ‘블랙야크 트레일 런 50K 2024’

45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오는 4월 20일 토요일 트레일러닝 대회 ‘블랙야크 트레일 런 50K 2024 제주’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하 블랙야크

‘블랙야크 트레일 런’은 창립 50주년을 맞은 지난해에 이어 제주 서귀포시 소재 야크마을에서 개최되는 두 번째 트레일러닝 대회다. 참가자들은 야크마을에서 출발해 한라산 둘레길을 경유하는 약 57km의 순환 코스를 제한 시간 안에 완주하면 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전 세계 트레일러너의 꿈의 무대인 울트라 트레일러닝 몽블랑 대회 참가 자격이 주어지는 UTMB 인덱스와 국제트레일러닝협회 포인트를 동시에 획득할 수 있다.

참가자는 200명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기본 패키지와 야크마을 숙박을 포함한 2개의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3월 2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트레일러닝에 특화된 블랙야크 ‘알파인 런’ 라인의 티셔츠와 모자가 제공되며, 완주 시에는 메달과 고기능성 자켓이 추가로 전달된다. 또, 완주 기록에 따라 1위부터 5위까지는 블랙야크 상품권과 야크마을 숙박권을 부상으로 차등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트레일 런’ 대회 홈페이지와 블랙야크 공식 인스타그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앱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게 될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천혜의 제주 자연 환경을 만끽하며 달리고, 배려와 도전이 공존하는 여정 속에서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