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엄브로가 2024 신학기를 맞이해 남녀노소 모두가 힙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백팩 시리즈를 선보였다.
엄브로는 최근 피쳐, 에너제틱, 팬덤, 댄커, 어드벤처 총 다섯 종류의 신학기 백팩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스타일로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뿐만 아니라 10대부터 20대까지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다.
‘피쳐’는 총 16개의 수납 공간으로 수납력을 극대화했다. 제품에 신발 주머니, 에어팟 파우치도 함께 구성되면서 개성을 중시하는 10대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팬덤’은 가방 포켓에 키링이나 포토카드를 달아 포인트를 더할 수 있으며, ‘에너제틱’은 탈부착이 가능한 멀티 파우치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엄브로의 시그니처 가방 ‘댄커’는 크로스백과 백팩이 결합된 형태로 투웨이로 활용이 가능하다. 빅사이즈 제품이기 때문에 일상 뿐만 아니라 여행 시에도 가지고 다니기 용이하다. ‘어드벤처’는 정면에 탈부착이 가능한 커버로 새로운 스타일의 백팩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엄브로는 이번 신학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백팩을 포함한 엄브로 제품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전자휘슬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자휘슬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학기 백팩 라인업을 비롯한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엄브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