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만에 4kg 뺐어요” 갑자기 늘어난 몸무게 쫙 빼주는 팥물 다이어트

93

떡국, 각종 전, 식혜, 갈비찜 등… 명절 음식을 잔뜩 먹고 갑자기 체중이 늘어났다면 2주 안에 불어난 몸무게를 빼야 한다. 붓기를 2주 이상 방치할 경우 체지방으로 바뀌면서 진짜 ‘살’로 변하면 다이어트 강도가 7배는 늘어난다고.

◆팥물 다이어트

급하게 불어난 몸무게에는 팥물이 제격이다. 박신혜, 이하늬, 김슬기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팥을 이용한 다이어트로 체중감량에 뛰어난 효과를 봤다고 말한 적 있다. 특히 빅뱅의 탑은 팥물 다이어트로 40일 만에 20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탑 인스타그램

팥의 효능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놀랍다.

사포닌이라는 성분이 함유된 팥은 강한 항산화 작용을 해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낮추고 고혈압과 동맥 경화를 예방한다. 또 이노작용을 활발하게 도와줘 불필요한 수분과 노폐물을 배출시킨다.


몸 안에 있는 나쁜 노폐물이 빠져나가면서 체내 순환이 잘 되고 변비 예방은 물론 체중 감량과 함께 피부까지 좋아진다. 그러나 이렇게 뛰어난 팥의 효능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매번 팥물을 끓여 먹기란 쉽지 않다. 여러 가지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하기에 번거롭고 귀찮기 때문이다.

이 때문인지 최근 한 포 뜯어 물에 타 먹으면 동일한 팥물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입소문 난 제품 하나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쏙티다이어트’ 스틱이다.



# 비법이 뭔가요?

스틱에는 국내산 팥 90%, 부기 제거에 탁월한 율무와 호박, 항산화와 해독에 좋은 레드비트, 부종 개선에 효과적인 옥수수수염 등의 원료가 배합됐다. 팥 안에 함유된 칼륨은 나트륨을 배출하고 부종을 완화하며 사포닌은 이뇨 작용을, 식이섬유는 장 기능을 활성화하고 변비를 예방한다.

채널A ‘나는몸신이다’

이에 2주 동안 꾸준히 마셔줄 경우, 간의 해독은 물론 몸속 나트륨과 수분을 배출시켜 체중 감량의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다. 또 비타민B가 풍부해 탄수화물의 소화 흡수 및 피로감 개선, 기억력 감소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열과 땀이 많은 사람에게 특히 좋다.


실제 섭취해 본 네티즌들은 “2주 동안 꾸준히 마셔주니 변화가 눈에 띄게 보입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어요”, “식수만 쏙티로 바꿔줬을 뿐인데 아침 붓기가 훨씬 줄었어요” 등 반응을 보이며 극찬하기도 했다.

명절 이후 ‘다이어트’를 다짐했다면, 오늘부터 다리부종, 얼굴 붓기, 셀룰라이트 완화에 효과적인 ‘팥물’ 다이어트로 관리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노폐물을 모조리 배출시켜 붓기 소멸과 체중감량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쏙티 다이어트(1box 30포)는 현재 택샵에서 40% 할인된 국내 최저가 17,8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