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발라보자” 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올리브영 입점

109
토니모리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가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출시와 동시에 ‘겉은 보송하게 속은 촉촉하게’라는 의미의 ‘겉보속촉 틴트’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토니모리는 지난해 MZ 세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유통 채널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를 론칭하였고, 이번 오프라인 주요 매장 입점을 통해 고객 접점을 더 확대할 계획이다.

토니모리 인스타그램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는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색상은 2024년 SS시즌 신규 컬러 ▲12호 애프터코랄, ▲13호 쿨로지를 포함한 ▲01호 베리슈, ▲02호 너티크림, ▲04호 로즈타르트, ▲05호 모브브루, ▲07호 애플팝, ▲08호 로지모카, ▲10호 핫시나몬, ▲11호 윈터뱅쇼 등 총 10가지이다.

아울러,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니모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오프라인 구매 인증을 하면, 이벤트 참여자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최근 출시한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 론칭 1년 만에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정식 입점하게 되었다. 제품의 색상이 다양한 만큼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발맞춘 좋은 제품들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