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호텔베개 뺨친다…” 뒤척임, 불면증 해결해 준다는 SNS 화제템

115


“잠을 자는 동안 많이 뒤척여요”

“자고 일어나도 피곤해요”
“목, 어깨 근육이 뭉쳐 뻐근해요”
“불면증 때문에 밤마다 미치겠어요”

혹시 이 중 하나라도 해당하는 게 있는가? 그렇다면 당장 베개부터 바꿔야 한다.

대략 하루에 8시간, 인생의 1/3을 쏟는 수면 시간. 무중력급 편암함으로 꿀잠을 책임져줄 SNS 화제 아이템 하나를 소개한다. 28년간 불면증에 시달렸던 사람도 바로 숙면하게 만들었다는 ‘눕자마자 저 세상 퀄팅베개’다.

퀄팅베개는 구매자들 사이에서도 99.9% 만족도를 자랑하며 호평을 이루는 꿀템이다. 구매자들은 “와 요즘 신기하게 꿈도 안 꾸고 잠. 베개 하나 바꿨다고 이럴 일인가”, “수면 방해 원인을 몰랐는데 이걸로 바꾸고 숨통 트임”, “빨래망 넣어 통세탁 쌉가능” 등 간증 후기를 남겼다.

#목과 어깨를 잡아주는 안정감

퀄팅베개의 가장 큰 장점은 저탄성 소재로 압력을 받는 즉시 흡수한다. 베개를 베었을 때 높이가 적당한 상태를 유지하고 체압을 분산시켜 최적의 수면 자세를 만들어준다. 테두리 부분은 이중압축 구조로 설계되어 누웠을 때 목과 어깨를 편안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호텔 침구 같은 편안함

쾌적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피부에 친화적인 원단을 사용했다. 우수한 복원력을 자랑하는 퀄트 충전재를 사용하여 호텔 침구 같은 포근한 잠자리를 만들어준다. 입체 퀄트 구조로 모던함과 푹신함을 업그레이드했다.

#뛰어난 통기성

한국 성인 기준 수면 시 평균적으로 200ml의 땀이 배출되는데 퀄팅베개는 우수한 통기성으로 열과 습기를 배출하고 통째로 세탁이 가능하다. 가급적 세탁망에 넣어서 세탁기에 돌려주면 손상이 훨씬 적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호텔침대 못지않은 ‘눕자마자 저 세상 퀄팅베개’는 현재 택샵에서 51%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잠자리가 불편하거나, 불면증에 시달린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