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복근… 방탄소년단 정국, 군백기 달랠 특급 선물 공개

82

캘빈 클라인이 브랜드의 대표적인 글로벌 앰배서더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함께 하는 2024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BTS 와도 인연이 있는 뉴욕의 그랜드 센트럴 역에서 촬영됐다.

정국 / 캘빈클라인

전세계적 화제를 불러일으킨 제레미 알렌화이트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캠페인 및 3 억 팔로워의 패션아이콘인 켄달 제너와의 작업에도 참여했던 Mert Alas가 담당했으며 글로벌 팝 스타로서의 위상을 자랑하는 정국의 자연스러운 자신감을 잘 그려낸다.

이번 캘빈클라인의 2024 봄 컬렉션은 브랜드의 젊은 에너지가 느껴지면서도 미니멀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 아이템들로 이루어져 있다.

90s 스트레이트 핏 진은 90년대 데님의 실루엣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오버사이즈 모노그램 티셔츠는 아이코닉한 캘빈클라인 모노그램 로고가 톤온톤 스타일로 출시되어 기존 캘빈클라인의 로고 티셔츠에 새로운 느낌을 전달한다.

정국 / 캘빈클라인
정국 / 캘빈클라인

새로운 스타일의 데님부터 캐주얼한 어패럴까지, 캘빈클라인 진의 2024 봄 컬렉션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아이템들에 독특한 변주를 가미하여, 현재의 MZ 세대들에게 브랜드의 진정성을 보여주는 한편, 스타일리쉬한 트렌드를 잊지 않는다.

이번 캠페인은 16일 전 세계의 캘빈클라인 공식 사이트 론칭을 시작으로 공식 소셜 미디어에 캠페인 영상과 이미지들을 공개하게 된다.

방탄소년단은 2022년 12월 맏형 진을 시작으로 현재 모든 멤버들이 군 복무 중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