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4일·25일 이 작품들은 다 내려갑니다” 넷플릭스 유저들, 꼭 확인해야 할 긴급 소식

57

넷플릭스 이용자라면 꼭 확인해야 할 소식이 있다.

(왼쪽)넷플릭스 로고. (오른쪽)넷플릭스 2월 종료 예정 작품들. / 넷플릭스 제공, 키노라이츠-다음

24, 25일을 기점으로 다수 작품들이 계약 종료로 인해 더 이상 넷플릭스에서 볼 수 없게 된다. 해당 영화 목록은 넷플릭스 종료 예정작을 알려주는 포털 사이트 다음 OTT 추천정보 페이지에 올라와 이목을 끌었다.

특히 굵직굵직한 주요 한국영화 여러 편이 이번달 계약 종료 예정작으로 분류돼 국내 넷플릭스 이용자들에게 큰 아쉬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영화 ‘1987’ ‘기생충’ ‘감기’ ‘고령화 가족’ ‘거인’ ‘걸캅스’ ‘골든슬럼버’ ‘공작’ ‘공범’ ‘광해, 왕이 된 남자’ ‘국가부도의 날’ ‘국제시장’ ‘군함도’ ‘그것만이 내 세상’ ‘그놈 목소리’ ‘극한직업’ ‘김종욱 찾기’ ‘남한산성’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내 사랑 내 곁에’ 등 다수 한국영화가 넷플릭스에서 내려간다.

다음은 2월 24일·25일 넷플릭스 종료 예정작 리스트다.
넷플릭스 2월 종료 예정 작품들(2월 21일 기준 d-day 카운트). / 키노라이츠-다음

계약 종료 예정인 작품들이 있다면 넷플릭스에서 공개를 앞두고 있는 영화들도 다수 있다.

넷플릭스에서는 22일 ‘고속도로 가족’ ‘사채소년’ ‘키친’ ‘황해’, 23일 ‘싱글 인 서울’, 3월 1일 ‘로기완’ ‘베이비 드라이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등이 공개된다.

이중 3월 1일 공개 예정인 ‘로기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다.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가 서로에게 이끌리듯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다. ‘로기완’은 조해진 작가의 소설 ‘로기완을 만났다’를 원작으로 한다.

‘로기완’ 주연으로는 배우 송중기, 최성은 등이 출연한다. 송중기는 이번 작품에서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가진 것 하나 없이 온 머나먼 유럽의 낯선 땅 벨기에에서, 유일한 희망인 ‘난민’ 지위를 인정받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탈북자 ‘로기완’을 연기한다.

‘로기완’ 포스터. / 넷플릭스 제공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