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후쿠오카 명물 ‘블랙라떼’가 온다! 압구정에 오픈하는 ‘노커피’

46

후쿠오카를 여행할 때 꼭 한 번쯤 방문해봐야한다는 라떼 맛집 ‘노커피’가 국내 오픈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하 NO COFFEE

노커피는 특유의 회색 빛깔로 독특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블랙라떼’가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대나무 숯을 갈아넣어 깊고 고소한 맛을 내, 방문객들 사이에서 호평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교토산 말차를 활용한 ‘말차라떼’와 화이트 스트로베리 모카 등 다양한 메뉴들로 인기를 누리고 있죠.



노커피는 메뉴 뿐만 아니라 모던한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굿즈로도 매우 유명한데요. 후쿠오카 현지 매장을 방문하면 블랙&화이트 톤으로 꽉 채워진 내부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NO COFFE, NO LIFE’라는 슬로건을 활용한 티셔츠와 텀블러, 가방 등 여러 굿즈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캉골, 랜드로버 등 각종 브랜드와 협업해 여러 차례 팝업스토어를 열 만큼 현지에서는 그 열기가 뜨겁다고 합니다.




2월 중 압구정역 인근에서 프리오픈을 앞두고 있는 ‘노커피’는 상하이에 이어 두번째 해외 진출이라고 하는데요. 정확한 날짜는 곧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고소한 블랙라떼의 맛이 궁금한 분들은 미리 체크해서 방문해보는 게 좋겠네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