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2주 후 글쎄…” 속 기미까지 옅어지는 초대박 패치

121

기미는 초기에는 부분적으로 나타나지만 조금만 주의를 소홀히 하면 짙고 넓게 퍼져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예전과 달리 피부가 칙칙해지고 기미나 잡티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한다면, 기미 원인인 멜라닌 생성을 막는 전문가용 제품에 집중하는 게 좋다. 색소침착을 개선하려면 단순 미백화장품이나 비타민제 복용으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셔터스톡

최근 4주 사용만으로도 멜라닌 기미 뿌리를 90% 감소시켜 준다며 이목을 사로잡은 제품이 연일 화제다. 바로 ‘화이트벨라 니들패치’다. 고민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고 부작용 발생률까지 현저히 낮춰 구매자들 만족도가 높은 뷰티템으로 손꼽힌다.


“웬 패치? 패치는 트러블에만 쓰는 거 아니야?”

패치가 기미·검버섯·잡티에 직접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지 의문이 드는 사람도 있겠다.

시중에 뷰티업계가 내놓은 패치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피부 속까지 ‘침투’해 성분을 전달하고 고민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패치는 잘 없기 때문이다.



화이트벨라 패치는 일반 패치와 달리 모공보다 작은 미세하고 정교한 구조의 ‘마이크로니들’이 박혀있어 얼룩덜룩한 검버섯은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속기미까지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윽 바늘이라니 ㅠㅠ 아프진 않을까?”

초미세 바늘이 있는 패치를 써보지 않은 독자라면 걱정될 수 있는 부분이지만 실제 사용해 보면 통쾌하고 중독적인 시원함으로 아픈 느낌은 전혀 없다.


패치를 검버섯이나 기미에 톡- 붙여주고 니들 중앙 부분을 2~3회 정도 꾹꾹 눌러주면 바늘 끝에 있는 유효성분이 피부의 진피까지 직접 침투-흡수된다.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피부 속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미백 효과에 도움을 주는 글루타티온과, 피부를 빠르게 재생시키는 EGF와 펩타이드,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등 20가지 이상 유효성분을 응축해 만들어졌다.


붙인 후 4시간~10시간 뒤 기미와 함께 패치를 떼어내는 방식이며, 사용 후 4주 사용만으로도 확연한 변화를 체감할 수 있다.


피부 속부터 환하게 밝혀주는 안색 개선 효과는 물론 기미 잡티가 깨끗하게 정리되는 느낌이 든다. 30년 이상 바이오 전문 제품만을 연구해 온 전문가가 직접 개발/생산한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3줄 요약★
1. 부작용 없고, 고민 부위만 집중 케어 가능
2. 미세 바늘이 기미 뿌리까지 뽑아줌
3. 4주 만에 확연한 변화 체감

사용자들은 “몇 년을 방치해온 잡티를 한 달 만에 연하게 뒤바꿔버리니 인생 패치가 맞다”, “요즘 니들패치 각광받던데 그 이유를 알겠음…”,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효과가 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화이트벨라는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1은 22,500원이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