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켤레 5천 원대” 최강 가성비 자랑하는 데일리 양말

82

매일매일 착용하는 양말.

양말에도 교체주기가 있다는 거 알고 있었는가? 양말의 내구성이 아무리 좋아도 보이지 않는 발의 각질들이 쌓여 최소 1년에 한 번씩은 교체해주어야 한다.

아마 당신의 서랍 안에도 세탁기에 잘못 돌려 색 변한 양말, 신을 때마다 벗겨지는 싸구려 페이크삭스, 유행 지나버린 캐릭터 양말, 발가락 부분에 구멍 난 양말 등 다양한 양말이 엉켜있을 가능성이 크다. 헌 양말은 과감하게 버리자.

오늘은 독자들을 위해 필자가 최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꿀템 하나를 추천하고자 한다. 바로 ‘패션양말 10켤레 모음’이다. 10개입에 5900원이라니, 양말 한 켤레당 2천 원이 넘어가는 요즘 물가에 비하면 초갓갓갓성비가 아닐 수 없다.

6가지 세트 중 택 1

심플한 디자인에 라인포인트가 있는 ‘라인스니커즈 양말’ 앞뒤 라인 포인트로 통풍이 잘되는 ‘유니크스니커즈 양말’ 발목 아래까지 오는 짧은 파스텔톤의 ‘스마일 스니커즈 양말’ 사계절 내내 인기 많은 무지 디자인 ‘솔리드 중목양말’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 라인이 있는 ‘라인 중목양말’ 유니크한 컬러감과 라인포인트가 있는 ‘포인트 중목양말’ 중 선택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다양한 컬러에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옷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프리사이즈로 누구나 착용 가능하다.

또 짱짱한 골지 밴딩이 발목을 쫀쫀하게 잡아줘 쉽게 내려가거나 벗겨질 일이 없어 종일 신어도 편안하다. 얇고 가벼운 무게에 탄탄한 착용감과 높은 내구성으로 발의 피로도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중목 길이로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모두 착용할 수 있으며 색상 매치도 간편!

‘패션양말 10켤레 모음’은 온라인몰 택샵에서 단돈 5,900에 구매할 수 있다. 예쁜 디자인, 깔끔한 마감과 두께, 합리적인 가격의 중목 양말을 찾고 있었다면 이번 할인 행사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