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이어 파워퍼프 걸까지.. 90년대생 추억 자극하는 배라 ‘3월 이달의 맛’

117

이하 배스킨라빈스

지난 1월,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볼Z’와 손잡고 ‘황치즈 크런치볼’을 출시했던 배스킨라빈스가 또 한 번 애니메이션 속 설정을 녹여 낸 이달의 맛을 선보였다.

3월을 맞이해 공개 된 이달의 맛은 ‘탕탕! 스트로베리!’로, 90년대생들 사이에서 일명 띵작으로 손꼽히는 ‘파워퍼프 걸’ 삼총사의 서로 다른 매력을 아이스크림 맛으로 표현해냈다.

실제로 대표 색상이 핑크인 ‘블로섬’, 그린인 ‘버터컵’, 블루인 ‘버블’이 애니메이션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만큼, ‘탕탕!스트로베리’ 역시 핑크빛 비주얼을 자랑한다.


딸기맛 소르베와 아이스크림 위에 딸기 리본을 얹어 과일의 상큼달콤한 맛은 물론이고 향까지 그대로 살렸다. 뿐만 아니라 씹는 순간 입 속에서 톡톡 터지는 팝핑 캔디와 크리스탈 슈가를 넣어 식감도 살렸다.

이달의 케이크인 ‘파워퍼프걸! 베리 슈퍼 파워’와 이달의 디저트 ‘파워퍼프걸 하트 스틱바 딸기’도 공개한다.

특히 ‘파워퍼프걸! 베리 슈퍼 파워’에는 돔 형태의 대왕 딸기 초콜릿과 체리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으며, 정면에 ‘파워퍼프걸’ 이미지가 장식되어 있기 때문에 ‘블로썸’, ‘버블’, ‘버터컵’의 깜찍한 모습까지 감상해볼 수 있다.

cartoonnetwork

‘파워퍼프걸’ 메뉴 출시에 맞춰 랜덤 그립톡 구매 행사도 진행된다. 파인트, 쿼터, 패밀리, 하프갤론 사전 예약 시 파워퍼프걸 랜덤 그립톡을 1천원 할인 된 2,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일정은 2월 28일부터 3월 5일까지로, 해피오더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3월 1일부터 3일 사이에는 ‘3월 배라데이’ 가 진행 될 예정이다. ‘탕탕! 스트로베리’를 포함해 3가지 맛 선택이 가능한 파인트 사이즈를 20%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미국 등 전 세계에서 25년간 방영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파워퍼프걸’과 함께 봄딸기의 매력을 담은 3월 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를 출시했다”며 “다가오는 봄 파워퍼프걸과 함께 상큼한 딸기 맛을 듬뿍 담은 이달의 맛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