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담배 한 갑’ 피우면 당신의 폐는 이렇게 변한다

88

매번 ‘금연’하겠다고 다짐하지만 금단증상을 이기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간호사로 일하고 있는 아만다 엘러(Amanda Eller)는 폐 모형을 가지고 실험을 진행했다. 한쪽에는 20년 동안 하루에 담배 한 갑씩 피운 사람의 폐를 본 떠 만든 검은색 폐가 있다. 그 옆에는 건강한 사람의 선홍빛 폐가 보인다.

각각의 폐가 정상적인 호흡을 위한 팽창과 수축 기능을 얼마만큼 수행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공기를 불어 넣었다.

그 결과 흡연자의 검은색 폐가 힘겹게 부풀어 오르는 모습을 확인했다. 폐의 오른쪽 부분은 미동조차 하지 않을 만큼 상태가 좋지 못했다. 반면 건강한 사람의 폐는 공기가 들어가자 정상적으로 팽창과 수축을 반복하는 모습을 보였다.

만약 온갖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도 금연에 실패했다면, 이젠 인체에 무해한 대체재로 전환하는 것은 어떨까?

이하 누베제로

니코틴 검출 0% 전자담배 인기

전자담배 중에서도 2023년 가장 핫했던 무니코틴 전자담배 ‘누베제로’가 최근 새롭게 리뉴얼 출시됐다. 액상, 배터리잔량 등의 확인이 가능하며 고급스럽고 슬림한 디자인, 누수방지기능 등 고객들의 불편했던 점을 피드백 받아 완벽하게 보완된 제품이다.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출시 기념 기간한정 단독 45% 할인, 19,900원에 판매 중이다.



실제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시험결과, 니코틴 검출 0%를 자랑했으며, 안전확인신고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계 최대 용량 9000 퍼프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장 큰 장점은 ‘압도적 퍼프 수’ 차이다. 기존 타제품은 평균 1000~2000회 정도며, 대용량이라고 하는 제품도 최대 5000회로 그친다. 그러나 누베제로는 무려 9000회의 괴물 용량이다. (흡입량에 따라 사용 기간은 조금씩 다를 수 있다.)

5가지 다양한 맛


시원한 쿨링감이 매력적인 판매량 1위 ‘민트아이스’, 이온음료맛이 나는 청량한 ‘이온아이스’ 호불호가 없는 가장 대중적인 ‘포도아이스’ 향긋한 커피맛으로 식후 커피대신 ‘커피향’ 상큼 달달함에 쿨링감이 느껴지는 ‘파인애플아이스’의 다양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 더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강력한 타격감, 풍부한 연무량


일반 전자담배보다 타격감과 연무량이 우수하게끔 특허기술공법으로 제조했으며, 흡입 시 나오는 연기는 특유의 담배 냄새, 찐내가 나지 않아 비흡연자들과 있을 때도 부담 없이 필 수 있다.

배터리, 액상 잔량 확인 가능


사용법은 간단하다. 윗면 흡입구 투명 마개를 열어 C타입 충전케이블로 충전 후 사용하면 된다. 흡입 시 디스플레이가 켜지면서 액상잔량,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편하다.

별점★★★★★


실제 사용자들은 “생각보다 연초생각 안 나고 금연 가능할 듯요” “프렌치 블랙 6년 피워왔는데 같은 포도맛이라 거리낌 없어요” “맛과 향도 달달하니 만족스럽고, 목 넘김도 좋아요” “연무량 완전 만족스러워요ㅋㅋ 텁텁함도 없네요” 등 극찬 반응을 보였다.


니코틴이 없는 전자담배 ‘누베제로’는 현재 택샵에서 46% 할인된 1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19세 미만에게는 절대 판매하지 않습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