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김연경·송강·슬기·코드 쿤스트” 역대급 조합 한 자리에 모이게 한 언더아머

36

언더아머가 14일 공개한 새로운 영상 하나. 역대급 조합의 스타들이 한 곳에 모여 화제를 몰고 있는데요.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라는 주제를 그린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이하 언더아머

영상에는 각 분야에서 핫한 4명의 스타들이 등장하는데요. 남의 이야기에 흔들리지 않고 나 자신에 집중하는 김연경 선수부터, 브라운관 밖에서 마음과 몸을 단련하는 배우 송강의 모습도 보입니다. 슬기는 탄탄하게 본인의 길을 만들어가는 아티스트로, 코드 쿤스트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프로듀서로 함께해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줬죠.




이번 캠페인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한다”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데요. 영상 속 음원 또한 코드 쿤스트가 직접 프로듀싱해 그 의미가 더 와닿는다고 합니다.


영상 속 언더아머의 새로운 스타일도 놓칠 수 없는데요. 신상 재킷과 플리스 풀 집, 애퍼리션 운동화 등 이번 SS24 컬렉션 제품 모두 상당히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공개됐습니다.


언더아머는 메인 필름 공개에 이어 김연경, 송강, 슬기, 코드 쿤스트 네 주인공 각자의 이야기가 담긴 영상들도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보는 게 좋겠네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