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체취’ 뿌리까지 뽑는다… 후기 폭발한 바디워시 정체

377

몸에서 나는 체취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적지 않다. 체취에 대한 고민이 있는 이들의 후각은 금세 냄새에 익숙해져 스스로 체취가 나는지 진단하기 어렵다.

체취는 대체 왜 나는 걸까? 내 몸에서 나는 체취를 어떻게 없앨 수 있을까?

냄새를 일으키는 주요 원인은 ‘땀’과 섞여 체취를 유발하는 피부 유해균 때문이다. 땀은 99%가 무색무취의 액체지만, 피부에 있는 세균과 만나면 냄새가 난다. 즉 세균의 증식을 막는 철저한 위생관리가 강한 체취를 막는 시발점이라 할 수 있다.

많은 브랜드에서 좋은 향기를 위한 다양한 바디 제품을 내놓는 가운데, 최근 불쾌한 체취 억제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제품 하나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입는 바디 향수라고 불리는 독보적인 핫템 ‘솔금 바디워시&바디로션’이다. 촉촉한 세정력과 네추럴한 향, 5900원의 뛰어난 가성비로 SNS에서 큰 인기를 몰았던 바디제품이다.


# 향수보다 향기로운

우드앤씨솔트의 기분 좋은 니치 향에 향수처럼 지속력이 강한 것이 특징. 흙과 바다소금이 조화를 이룬 시원한 바다향으로 이국적이고 세련된 느낌이 가득하다.

구매자들은 “향이 너무 진하지도 않고 은은하게 오래가요” 부드럽고 거품이 너무 잘나서 온가족이 쓰고있다”, “이 제품들 사용하고 친구들이 무슨 향수로 바꿨냐고 물어봐요” 등의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실제 시험 결과, 1회 사용 후 체취 등급과 냄새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



# 6무첨가 순한 성분

몸으로 흡수되면서 알러지를 유발하는 화학물질 대신 천연 성분의 약산성으로 수분 보습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E나 칼륨, 레시틴이 함유되어 진정 효과가 뒤어나고 피부 산화 예방과 보습에 좋은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 비타민 C가 풍부한 라임 추출물, 피부 독소와 노폐물 배출을 돕는 녹차 추출물이 골고루 배합됐다. 또 보습 성분 판테놀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꾼다.


천연 성분이 세포 재생을 활성화 시키면서 세균을 잡아줘, 피부 트러블과 여드름에도 효과적이다. 이에 닭살 피부나 트러블 가득한 오돌토돌한 등도 매끈하고 부드러운 살결로 변신한다.

#추가 꿀팁

샤워 후 솔금 바디로션으로 충분히 보습을 해주면 피부 깊은 곳부터 수분을 빈틈없이 채울 수 있다. 단백질 구성성분인 아미노산 함유로 건조한 피부를 뒤바꾸고 자기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저장해 보습과 탄력에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솔금 바디워시&로션’은 현재 택샵에서 77% 할인된 국내 최저가 5,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바디워시랑 로션을 세트로 구매 시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샤워볼까지 증정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