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 감독 신작 ‘동조자’, 이곳에서 독점 공개된다 [공식]

110

박찬욱 감독의 신작 ‘동조자’가 내달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박찬욱 감독 / 뉴스1

17일 쿠팡플레이 김성한 대표는 “세계적인 거장 박찬욱 감독의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훌륭한 스토리텔링이 담긴 콘텐츠를 더 다채롭게 제공해 고객 감동을 이어가겠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동조자’(The Sympathizer)는 1970년대 남베트남 비밀경찰에 잠입한 북베트남 정보요원의 이야기를 그린 첩보 스릴러. 베트남계 미국 작가 비엣 탄 응우옌(Viet Thanh Nguyen)의 퓰리처상 수상작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동조자’는 박찬욱 감독이 영화 ‘헤어질 결심’으로 제75회 칸 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한 후 선보이는 첫 번째 작품이자, BBC ‘리틀 드러머 걸’에 이어 두 번째로 연출한 글로벌 시리즈다.

박찬욱 감독은 ‘동조자’의 공동 쇼러너(co-showrunner)로 참여하여, 제작, 각본, 연출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진두지휘 했다.

쿠팡플레이

배우 라인업 또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파이 역할의 주인공에 호아 쉬안데(Hoa Xuande), 무려 1인 4역을 맡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Robert Downey Jr.), 한국계 배우로 우리에게도 친숙한 산드라 오(Sandra Oh) 등의 캐스팅 조합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박찬욱 감독의 신작 ‘동조자’는 다음 달부터 총 7주간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