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진 팔뚝, 튀어나온 복부, 또…” 지방 관리해 주는 뷰티 디바이스

29

집에서 피부와 헤어 등을 케어하는 ‘홈 뷰티족’을 중심으로 피부 관리샵의 케어를 받은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홈 뷰티 디바이스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단순 고주파 마사지기가 아닌 석션기능으로 지방을 관리해 주는 ‘고주파 석션 바디관리 에스샷’이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울룩불룩한 셀룰라이트와 탄력 없이 축 처진 바디 라인까지 확실하게 흡입 케어하는 제품으로 시원한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열감뿐만 아니라 고민 있는 부위에 압력을 줘 물리적으로 슬리밍 효과를 전달하는 흡입(석션) 방식을 적용했다.


늘어진 팔뚝, 출렁이는 종아리, 튀어나온 복부, 접히는 옆구리, 울퉁불퉁한 엉덩이 밑, 두꺼운 허벅지까지 관리할 수 있다.



RED LED, EMS, 온열, 진동, 석션 기능을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하여 사용 가능한데, 최대 35kPa의 흡입력과 5Hz의 미세전류 자극이 매끈한 바디라인을 잡아준다.


석션된 부위에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늘어지는 라인을 정리하고 탄력 있는 바디 라인으로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전기자극과 열감 전달로 울퉁불퉁한 피부 굴곡 개선, 탄력 있는 라인으로 변신 가능하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원하는 부위에 크림과 오일 등을 발라준 후 석션을 활성화하여 필요 부위에 3-5초 이내로 사용해 주면 된다. 1샷 사용 후 사용 부위가 겹치지 않도록 부위를 이동하며 사용하면 된다.

(+꿀팁)

콜라겐 리즈 마사지크림을 함께 사용해 보자.


이 크림은 물보다 많은 양의 300Da 초저분자 콜라겐 300,000ppm을 함유하여 피부 깊숙이 영양감을 전달한다. 약 90% 이상 놀라운 흡수력을 보여주는 마린 콜라겐(300Da)이 듬뿍 들어있다.

실제 콜라겐 리즈크림 사용 7일 후 피부 탄력도가 10.9% 개선되었음이 확인됐다.


피하지방까지 자극 주는 혁신적인 홈케어 ‘고주파 석션 바디관리 에스샷’은 현재 택샵에서 국내 단독 45% 특가 99,000원, 무료배송에 구매할 수 있다. 리즈 마사지크림을 함께 구매할 경우 119,000원이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