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어서 어디든 쏙!” 패션 잇템으로 최고인 9900원 선글라스

44

선글라스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옷차림이 단순해지는 만큼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를 골라야 할 때다.

이에 최근 간편한 폴더형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으로 스포츠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착용하기 좋은 선글라스 하나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온라인몰 택샵이 9,900원에 내놓은 ‘접는 편광 선글라스(1+1)’다. 만 원이 넘지 않는 가격으로 5가지 중 원하는 두 가지 색상을 택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소비와 힘든 지갑 사정을 함께 잡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햇빛 차단뿐만 아니라 패션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포인트 호피를 담은 호피 브라운, 부드러운 분위기의 베이지 브라운, 시크함의 정석 블랙, 세련된 블랙옐로우, 블랙핑크까지 5가지 안경테와 렌즈 색상으로 선택지가 매우 다양하다.

특히 바캉스, 여행, 골프 등 여러 상황에 맞춰 작은 가방이나 구성품에 포함된 파우치에 쏙 넣어갈 수 있어 편하다. 접고 펼 때 마찰이 적고 부드러워 기스날 염려가 없다.


또한 반사광과 자외선을 동시에 차단하는 편광 선글라스로 렌즈를 통해 강한 눈부심을 필터링해 줘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다. 눈 피로감과 눈부심을 줄이면서 색차는 발생하지 않아(밝기는 감소) 사물을 선명하게 보여준다.

이에 야외스포츠 및 레저, 운전, 여가 활동 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미끄럼방지 코 받침으로 장시간 착용 시 흘러내림이 적고 코와 귀에 부담을 주지 않아 아프거나 불편함 없이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여름=선글라스’라는 패션 공식은 여전하다. 올여름, 바캉스나 휴양지에서 5가지 종류의 편광 선글라스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보는 건 어떨까.

접는 편광 선글라스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9,900원, 1+1에 구매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