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슬리는 ‘기스, 스크래치’ 깔끔하게 지우는 차량용 타올

818

차에 생긴 스크래치는 치명적이다. 흠집이 난 부위는 빗물이나 공기로 인해 부식을 유발한다.

이하 리카버리

기존에는 차량에 경미한 기스나 오염이 발생했을 때 정비소나 광택 업체를 이용해 차 흠집 제거를 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이는 경제적 부담이 가중될 뿐 아니라 직접 정비소를 찾아야 해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이럴 땐 ‘리카버리 스크래치 제거 지우개’를 활용해 보자. 초보자도 쉽게 자동차 기스를 제거할 수 있다. 실사용자 리뷰 3만개를 돌파하며 2년 연속 차량용품 부분 대상을 차지한 아이템으로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 중이다.



“잔기스는 무조건 없어지고 가성비 만점…”, “과장광고가 아니었네요. 새 차로 변신했어요”, “엄청 간편하고 효과가 미쳤습니다”, “광택도 나고 깨끗하게 지워져요” 등 극찬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일명 ‘스크래치 지우개’

리카버리 슈퍼타올로 흠집이나 기스가 난 곳을 슥슥 닦아주면 완벽하게 복원된다. 스크래치, 오염물, 산화물, 발수코팅, 스티커 자국까지 말끔하게 지워준다.



기존에 짜서 쓰는 컴파운드 제품을 사용할 때보다 훨씬 간편하고 큰 힘을 주지 않아도 성공적인 스크래치 제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광택 또한 살려준다.

또한 라임 오일 성분이 표면 발수코팅을 돕고 타르 등 산화물 제거도 돕는다. 스티커 자국을 지우는 데도 적합하다. 타월 1장으로 차량 1~3대까지 자동차 흠집 제거 작업이 가능하며 밀봉 보관 시 최대 5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리카버리 차량용 스크래치 제거 지우개 3P’는 현재 택샵에서 29% 할인가 2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사은품 극세사 타올도 증정하니 이번 할인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