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나이스웨더 협업 한정판 굿즈 공개 ‘HAVE A GOOD AI LIFE’

22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 협업 한정판 굿즈 HAVE A GOOD AI LIFE 공개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AI와 함께하는 일상으로 초대하는 한정판 굿즈를 선보이며 ‘세상에 없던 AI 라이프’를 알린다.

삼성전자는 MZ 세대에게 인기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 ‘HAVE A GOOD AI LIFE’를 공개했다. 이번 굿즈는 소비자들을 삼성전자만의 AI 생태계인 ‘AI 라이프’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되었다.

일상에서 즐겨쓰는 양말, 조리도구, 고무장갑, 수건 등 생활 소품으로 구성된 이번 굿즈에는 삼성전자의 AI 가전이 가져올 일상의 변화를 위트있게 안내하는 문구가 담겨있다.

예를 들면 양말은 ‘이제 집안일에서 발 떼세요. 이 바닥은 AI가 더 잘 압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바닥 재질을 감지해 알아서 흡입력을 조정하는 ‘비스포크 AI 스팀’을 소개한다.

또 뒤집개에는 ‘요리가 손맛이라는 생각? AI 레시피로 뒤집다’라는 문구로 바코드 스캔으로 알아서 조리해주는 비스포크 AI 인덕션을, 고무장갑에는 ‘물 한 방울 묻히지 않겠다는 약속, AI 라이프가 지켜드립니다’라는 문구로 오염도를 감지해 맞춤세척 기능을 제공하는 ‘비스포크 AI 식기세척기’를 소개하며 AI 라이프에 대한 기대감을 전한다.

총 6개의 굿즈 구성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문구인 ‘HAVE A GOOD DAY’를 인용한 ‘HAVE A GOOD AI LIFE’를 넣어 삼성의 AI를 활용한 즐거운 일상을 표현했다.

삼성전자 ‘HAVE A GOOD AI LIFE’ 한정판 굿즈는 4월 16일부터 5월 16일까지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스며들고 있는 AI 라이프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굿즈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AI 라이프를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