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빠른 효과” 누구나 쉽게 피부 하얘지는 이 방법

15

눈부신 햇살과 포근한 날씨, 화사해진 의상과는 달리 피부 톤이 칙칙하고 푸석푸석하다면?

맑고 생기 있는 피부 관리의 시작은 흔히 아는 숙면과 비타민C가 가득 담긴 신선한 채소와 과일 섭취다.

MBC ‘나혼자산다’

하지만 현실에 쫓겨 혹은 귀찮아서 등 각종 이유로 공들여 피부 관리를 하기 어려운 이를 위한 간편한 홈케어 방법이 있다.

매일 꾸준히 기능성 앰플을 사용하는 것.


오늘은 생기를 잃어가는 피부에 한 줄기 빛과 같은 제품 하나를 추천하고자 한다.

겉기미, 잡티는 물론 속 기미까지 깨끗하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디퍼앤디퍼 비타민C 앰플’이다.



해당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이다. 비타민 유도체 성분이 아닌 순수 비타민 C 성분 ‘아스코르빅애씨드’를 앰플 한 병(2ml)에 15% 담아냈다. 활성 산소 및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피부 색소 및 멜라닌 침착으로 발생한 주근깨, 기미, 잡티 등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수분 보습을 케어하는 히알루론산 컴플렉스가 함유돼 촉촉하고 보습감 넘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순수 비타민C와 각종 유효 성분을 작은 입자 형식으로 이중 쪼개내는 더블 매트릭스 시스템을 적용하여 효능·효과가 오래 유지된다. 쫀득한 제형이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하고 다음 날 반짝반짝 광이 좔좔 흐르는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


사용자들은 “3달 정도 사용했는데 기미가 없어졌어요”, “효과를 1주일 만에 느낄 수 있음”, “피부 톤이 확실히 밝아져요” 등 반응을 보였다.


디퍼앤디퍼 비타민C 앰플은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3만원대, 무료배송에 구매 가능하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