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의 로망…” 운전 질 200% 올려줄 가성비 차량용품

19

상상해 보자. 주차되어 있는 차 문을 열었을 때, 상쾌한 향이 코 깊숙한 곳을 자극하는 순간을. 당장이라도 운전하고 싶게 만드는 그 찰나를.

이러한 상상을 현실로 바꿔줄 최고의 디퓨저가 출시됐다.



바로 ‘카나나 스마트 디퓨저’다.

시야를 가리고 지속시간이 짧으며 공간만 차지하는 일반 차량용 방향제의 단점을 없앤 아이템으로 택샵에서 1만원대로 판매되고 있다.



해당 제품의 가장 큰 차별점은 ‘AI 진동 반응형 센서’다.

2세대 AI 안정화 CPU로 초당 60번의 진동을 감지하는데, 시동을 켜거나 주행 중에만 발향이 시작된다. 1회 완충 시 30일 정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악취와 공존하는 일반 분사 방식이 아닌 마이크로 단위의 분사 방식으로 차량 내부의 포름알데히드를 분해하여 악취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나노 미립자 분사 시스템을 적용했다.

2단계 농도 조절이 가능한데, 1단계 시 은은한 향으로 약하게 분사되고 2단계 시 짙은 향 모드로 강하게 분사된다.


알루미늄 합금 바디와 나노 미립자 분사 시스템을 탑재해 기존 1세대보다 진화환 초소형 2세대 디퓨저다. 프리미엄 디퓨저 오일로 높은 지속력과 부향률을 가지고 있으며, 빠른 터치 2번으로 무드등 기능을 끄고 켤 수도 있다.


카나나 디퓨저 오일은 조향사가 직접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여 만든 프리미엄 고배합 오일이다.

향은 고급 섬유유연제 향기의 ‘코튼’, 체리와 블랙베리의 달콤한 향의 ‘블랙체리’, 은은한 플로럴 향의 ‘화이트머스크’, 청량한 바다가 느껴지는 ‘블루’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됐다.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카나나 스마트 디퓨저 자동분사형(본품+오일)을 67% 할인가 1만원대로 득템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