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나타나는 점은 예로부터 ‘복점’과 ‘흉점’으로 구분되어 왔다. 피부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많은 사람들이 점을 제거하기 위해 시술을 받고 있다. 하지만, 제거하기 전에 그 점이 빼도 되는 ‘복점’인지, 아니면 제거해야 할 ‘흉점’인지를 판별하는 것이 중요하다.
얼굴에 나타나는 점은 우리의 운명과 미래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믿어져 왔다. 역학적인 견해를 맹신할 수는 없지만, 이러한 정보는 시술을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위키사주’에서 제공하는 [뺄까 말까? 얼굴점] 상품은 성별을 선택한 후 얼굴의 38가지 위치를 선택하여 해당 점이 복점인지 흉점인지를 상세히 알려준다. 또한, 점을 제거해도 되는지 여부와 함께 복점 또는 흉점을 가진 채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도 제공한다.
[뺄까 말까? 얼굴점] 상품은 온라인 사주 서비스를 제공해온 사주 전문 업체 ‘사주닷컴’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비용은 5,000원(부가세 별도)이다. 휴대폰 결제, 카드 결제, 카카오페이 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해 편리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상품 리뷰 중에는 얼굴의 흉점을 제거한 후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지고 사회적으로 성공을 거뒀다는 얘기도 있다. 하지만, 모든 경우에 긍정적인 결과를 보장할 수는 없다.
따라서, 얼굴점을 제거하기 전에 [뺄까 말까 얼굴점] 상품을 통해 흉점과 복점을 신중하게 판별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선택을 해야 할 것이다.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재테크가 생각처럼 되지 않는다면?’ 재물운 전격 분석하기
- 효연·윤보미·최희·임나영, 여권 압수당한뒤 억류… 발리서 무슨 일이
- 로운, 계속되는 악플·허위 사실 유포에 강력 대응책 내놨다
- ‘눈물의 여왕’ 종영날 김새론이 인스타에 업로드한 사진
- “방시혁이 민희진 질투하는 거지? 솔직히 저건 비꼬면서 질투하는 거 맞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