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빠 취향저격” 받으면 무조건 만족하실 어버이날 선물

46
어버이날, 어버이날 선물 1위,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제도 검색, 오늘도 검색. 매년 준비하면서도 늘 고민되는 어버이날 선물이다. 돈을 벌기 시작하면서 엄마아빠가 좋아하실 만한 선물을 사드리는 즐거움을 느끼게 됐다.

셔터스톡

5월 8일, 올해 어버이날에는 거창한 선물보단 부모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선물을 드리는 건 어떨까. “사랑해, 더 잘할게”라는 고백과 함께라면 더욱 완벽하다.

부모님을 위한 궁극의 효도템 하나를 뽑아봤다.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판매 중인 74% 특가 상품, 3만원대 ‘라이프미 듀얼 마사지건’이다.



총 4개 헤드로 빠르고 시원하게 근육을 풀어줘 엄청난 판매량을 자랑하며 인기를 끌었다.

가장 큰 장점은 ‘듀얼 헤드’다. 마사지건이 듀얼로 되어있어속까지 뭉친 근육을 빠르고 시원하게 풀어준다.



1~6단계의 미세 속도 조절과 분당 2300RPM 파워마사지로 강력하고 부드러운 모터를 자랑하며 뭉친 정도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단계를 높이고 싶을 경우, 중앙 전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면 되고 전원 버튼을 살짝 터치하면 배터리 잔량도 알 수 있다. 더 강한 진동을 원할 시, 꾹 눌러주면 강력한 스페셜 진동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근육의 결을 생각한 다양한 4종 헤드 구성으로 신체 부위에 맞는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면적이 넓은 큰 근육 마사지의 ‘볼헤드’, 승모근과 척추 등 U형태로 균등한 강도의 ‘U헤드’, 팔뚝·종아리·어깨 면적이 좁은 근육 위주의 마사지 ‘플렛헤드’, 발바닥·손등 등 작은 근육 위주의 마사지 ‘블릿헤드’가 있다.


실수로 종료를 깜빡하거나 진동을 켜놔도 작동 후 20분이 지나면 자동 종료된다. 545g의 초경량화 본체로 누구나 쉽게 들 수 있으며 전용 가방이 증정돼,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다.


‘라이프미 듀얼 마사지건’은 현재 택샵에서 74% 할인 가격 3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