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숲, ‘진돗개의 날&어린이날’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27
사진=강아지숲 제공(이하)

사진=강아지숲 제공(이하)

[노트펫]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5월 3일 ‘진돗개의 날’과 5월 4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연휴 동안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반려견과 함께 자연에서 봄의 정취를 느끼며 추억을 쌓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게 강아지 숲의 설명이다.

먼저 5월 3일 ‘진돗개의 날’ 당일 강아지숲을 방문하는 모든 진돗개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비록 하루 동안이지만,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국견, 진돗개가 많은 사랑을 받기 바라는 바람에서 계획됐다.

강아지숲은 올해 ‘진돗개의 날’ 이벤트를 계기로, 진돗개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사람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다음으로,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감성 비눗방울 공연 ‘매직 버블쇼’가 진행된다. 또, 5월 4일~5일 이틀간은 개와 사람이 달리기 시합해 승자를 가리는 ‘세기의 대결[개 vs 인간]’ 게임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하는 것만으로도 상품이 지급되며, 우승할 경우 더욱 풍성한 상품이 증정된다.

‘어린이날’ 연휴 3일간 어느 날이든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먼저,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반려견을 위한, ‘2023 S/S 강아지숲 레드카펫’ 행사가 개최된다. 모델견 못지않은 내 반려견의 모습을 뽐낼 수 있도록, 강아지 전용 포토존과 화려한 레드 카펫이 준비된다. 행사에 참가할 경우, 현장에서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가 제공된다. 해당 사진을 패션 콘테스트 출품 시, 추후 심사를 거쳐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강아지와 트레이너의 환상적인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도그 스포츠 시범도 준비돼 있다. 시범 중 하루 3팀을 선정, 강아지숲 전문 트레이너들이 반려견의 문제행동을 진단하고 해결 방법을 제시해 주는 행동 상담 교육을 진행해 반려견의 문제행동으로 일상생활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호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그 외, 강아지숲 여름시즌 반려견 동반 수영장인 네이처풀의 입장권 세트가 포함된 ‘뽑기 이벤트’와 강아지에게 무해한 땅콩버터 향 비눗방울 도구로 왕방울을 만드는 ‘내 방울이 왕방울’ 콘테스트를 비롯해 강아지숲 반려문화 캠페인 ‘아름다운 동행’의 일환으로 펫티켓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사흘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증정되는 상품도 풍성하다. 동물용 의약품 기업 대웅펫과 펫푸드 브랜드 ANF, 반려동물 간식 업체 닥터할리가 행사를 지원, 사은품을 증정한다.

5월에 열리는 특별 이벤트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