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워지면 운전자들은 생각지 못한 더위에 시달린다.
에어컨 수혜를 받을 수 있는 부위는 괜찮지만, 바람이 닿지 않는 엉덩이, 허리 등은 땀으로 짓무르기 일쑤다.
이럴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이 ‘쿨링시트’다.
택샵에서 내놓은 ‘더쎈 차량용 10팬 쿨링시트’는 10개의 강력한 쿨링 모터가 장착되어 쾌적한 운전을 돕는 신개념 아이템이다. 시트 전체에 흐르는 골짜기 바람으로 등골부터 엉덩이까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3,000RPM 강력한 터빈형 모터로 면적이 넓은 등쪽뿐만 아니라 엉덩이까지 시원하게 만든다. 저소음, 저진동을 자랑하는 10개의 강력한 팬이 사용되어 시트 전체에 태풍 같은 바람을 만들어낸다.
무게에 의한 압력에 눌리지 않도록 단단한 느낌의 쿠션을 사용하여 편안함은 물론 시원한 바람길 형성까지 제대로 설계됐다. 통풍성이 뛰어난 3D 매쉬원단을 사용하여 땀이 많은 사람도 부담 없이 앉기 좋다.
졸음운전, 땀띠 방지용으로도 탁월하지만, 가정용 어댑터를 추가하면 집에서나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편리한 사용을 위해 3단계 풍속 조절 버튼이 탑재됐다. 직관적인 디자인의 원터치 버튼으로 누구나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on/off 1, 2, 3단계의 바람 세기 조절이 가능해 시원한 바람부터 강력한 바람까지 필요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약 1.3m 넉넉한 길이의 시거잭으로 불편함 없이 다양한 차종에 사용할 수 있다. 탈부착이 편리하며 운전석, 조수석에 상관없이 활용 가능하다.
누구나 쉽게 장착할 수 있는 고정 스트랩과 신축성 좋은 밴드 타입으로 완벽 고정이 가능하다. 또한 시트 후면의 지퍼를 열어 모터를 빼거나 먼지 및 이물질을 손쉽게 털어버릴 수 있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다.
더쎈 차량용 10팬 쿨링시트(12V/24V)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5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 등과 엉덩이를 시원하게 만들어줄 쿨링시트로 쾌적한 여름을 만끽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위키뉴스] 귀여움 하나로 전세계 알고리즘 점령한 ‘페드로 너구리’
- 시럽 타임어택 퀴즈 ‘문제+정답’ (5월 9일 오늘의퀴즈)
- 방송인 기안84에게 좋지 않은 소식 전해졌다 (+이유)
- [수능 만점자 의대생 여친 살해] 의대 동기들의 ‘뜻밖 증언’
- 안타깝습니다…교내 공연 관람하며 춤추던 여고생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