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2024 메가주 일산 참가…’화식 체험하고 경품 받아 가세요!’

38
사진=듀먼 제공

사진=듀먼 제공

[노트펫] 반려견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정수철)이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24 메가주 일산’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메가주는 반려동물 사료나 관련 용품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동반 여행∙펫테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국내 펫 산업 박람회다. 듀먼은 반려인들에게 적극적으로 듀먼 제품을 알리고, 강아지 화식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달 부산에 이어 ‘2024 메가주 일산’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듀먼은 ▲자연화식 8종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 ▲동결건조 트릿 4종 ▲통살육포 2종 ▲영양 보양식 3종 ▲토네이도 패드 등 듀먼 대표 제품들을 선보인다.

듀먼에 따르면, 자연화식은 방부제, 색소 등 합성첨가물 없이,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재료만으로 조리해 맛과 영양이 뛰어나 자사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는 100% 국내산 닭안심살을 오븐에 구워 겉과 속이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풍미가 좋아 기호성이 좋은 간식이다. 100% 국내산 원재료로 맛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동결건조 트릿 4종은 반려견의 영양 밸런스를 챙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했다는 게 듀먼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통살 그대로 건조한 천연 간식 통살육포와 원기회복용 간식 영양 보양식, 흡수력과 탈취력을 갖춘 토네이도 패드를 체험할 수 있다.

듀먼은 부스에 따로 마련된 무료 시식존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직접 강아지 화식을 급여해 보면서, 반려동물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헸다.

부스 방문객의 애정에 보답하기 위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듀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대표 인기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 듀먼 간식 및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운영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듀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거나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듀먼몰에 신규 회원 가입을 인증한 부스 방문객으로 두 차례 나눠 진행한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듀먼 부스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들의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2024 메가주 일산’은 풍부해진 이벤트와 함께 참여하게 됐다”며 “듀먼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반려견과 함께 방문해 (반려견에게)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