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주물러주는 느낌” 요즘 핫한 3만 원대 어깨 마사지기

51

나이가 들면서 목과 어깨가 자주 뭉치고 묵직해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 효도 선물로 목어깨 마사지기를 고려하는 이들이 많다. 한번 구매하면 모든 가족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으며 근골격계 통증과 건강 관리도 함께할 수 있어 실용적인 선물로 인기다.

이하 티지오

그러나 시중에 10만 원대의 부담스러운 가격에 선뜻 구매를 망설였다면 주목하자. 택샵에서 내놓은 ‘티지오 말랑 어깨 마사지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43% 할인된 가격 3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티지오 어깨마사지기의 가장 큰 장점은 손으로 직접 주무르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게 움직이는 6개의 마사지볼을 통해 피로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며 속도와 회전방향 조절이 가능해 컨디션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40도, 45도의 2단계 온열찜질 기능은 경직되고 딱딱하게 굳은 근육을 따뜻하게 이완한다. 목어깨에 걸치고 찜질만 해도 긴장이 풀리는 경험을 할 수 있다. 과열 방지를 위한 10분 스마트 타이머 기능까지 갖췄다.

또한 등 뒤 고정벨트와 핸드스트랩으로 가사노동, 업무할 때 등 일상생활에서도 두 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한 C타입충전으로 3.5시간만 충전해 주면 약 100분 동안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사용가능하다.

전원버튼/방향버튼/속도버튼/온열버튼 한눈에 알기 쉬운 4개의 버튼 구성으로 목과 어깨에 걸쳐 올리고 작동만 시키기만 하면 돼 부모님도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하다.

구매자들은 “다른 잡다한 기능 없이 목, 어깨만 집중 관리해 줘서 상당히 시원해요” “아빠가 너무 시원하대요! 성공적인 어버이날 선물입니다” “어깨가 심하게 뭉친 날 몇 번 써보니 바로 풀어진 느낌” “아들보다 더 야무지게 주물러주네요ㅋㅋ” 등 후기를 남겼다.

관계자는 “잦은 집안일, 노동, 노화 등으로 인해 목어깨의 통증을 호소하는 부모님을 위해 실용적이고 유용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티지오 말랑 어깨 마사지기’는 현재 택샵에서 43% 할인된 3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택샵 카톡 플친 추가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이 발급되니 이점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