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맛집…코다리 막국수 편

27

오늘(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서는 ‘고수뎐’, ‘외국인의 밥상’ 코너가 전파를 탄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사진(기사와 관련 없음) / heosoomin-pixabay.com

이날 ‘생방송 투데이 고수뎐’에서는 절대 균형으로 쌓은 맛 ‘코다리 막국수’ 편이 방영된다. 이곳은 경기도 광주 퇴촌 계곡 인근에 있는 자가 제면 막국수 맛집으로 모든 재료를 손수 준비하는 수제 요리 전문점이다.

주메뉴로는 ‘들기름 막국수’, ‘수제 코다리 막국수’, ‘생들깨 메밀 막국수’, ‘물막국수’, ‘비빔 막국수’ 등이 있다.

특히 저온에서 숙성해 만들어낸 코다리 양념은 매년 작황된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매콤함과 자극적이지 않은 달콤함 그리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총 621명이 참여한 네이버 방문자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친절해요”, “건강한 맛이에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등 반응이 이어졌다.

이어 ‘외국인의 밥상’ 코너에서는 러시아 며느리 미호를 사로잡은 얼큰 순댓국 한 상 편이 방송된다. 이곳은 오이소 연남본점으로 12시간 고아낸 육수에 두툼한 고기와 순대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직접 만든 다진 양념으로 맛있게 매운맛을 추가한 얼큰 순댓국과 소스와 야채, 순대를 볶아낸 오이소표 순대볶음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방문자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순대 세 종류 들어가 있고 소면 선택 가능해서 좋았다.”, “순댓국이 잡내 없이 깔끔하다.”, “깍두기가 조금만 덜 달면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맛집처럼 안 생겼는데 완전 맛집이다. 게다가 왕 친절하시다. 가격 인상 안내문을 보고 이렇게 수긍 가고 진심이 느껴져서 미안하고 고맙기까지 한 건 처음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50분이다.

[방송정보]

1. 고수뎐

<지월리 메밀향>

2. 외국인의 밥상

<오이소 순댓국>

3.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

<꼰미고>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SBS ‘생방송 투데이’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