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마비노기’ 2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16

넥슨이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판타지 RPG 게임 ‘마비노기’의 20주년을 기념해 플레이어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마비노기’ 2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콘서트 ‘별을 위하여’ / 넥슨

넥슨은 24일 자사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 2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콘서트 ‘별을 위하여’ 전국 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감성적인 OST와 게임 내 다양한 음악 콘텐츠로 사랑받아 온 ‘마비노기’ 20주년을 기념해 보다 많은 이용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전국 투어로 준비된다.

‘별을 위하여’는 오는 6월 23일 서울 롯데콘서트홀 공연을 시작으로 6월 29일 광주, 7월 13일 서울, 9월 7일 부산 등 총 세 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6월 23일 서울 공연 입장권은 24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와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메이플스토리’ ‘테일즈위버’ 등 다양한 넥슨 게임 음악을 오케스트라로 재해석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했던 안두현 지휘자와 60인조의 풀 오케스트라 ‘아르츠심포니오케스트라’가 합을 맞춘다.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신 옛 전설’ ‘소년 모험가’ 등 경쾌하고 감미로운 ‘마비노기’ OST와 20주년 기념 신곡을 환상적인 오케스트라 선율로 풀어낸다.

넥슨은 이와 함께 오케스트라 개최를 기념해 관람객 전원에게 게임 내 아이템 ‘판타스틱 멜로디 만돌린’ ‘[오케스트라 : 별을 위하여] 2차 타이틀 획득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다.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콘서트 : 별을 위하여’ 전국 투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