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모태솔로 모여라”…넷플릭스서 연애하고픈 ‘모쏠’ 모아 찍는 프로그램 정체

431

Instagram 'netflixkr'

넷플릭스가 넷플릭스의 새로운 연애 프로그램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의 출연자를 공개 모집했다.

넷플릭스는 지난 27일 공식 계정을 통해 “당신의 첫 연애, 넷플릭스가 도와드릴게요”라며 “사랑을 꿈꾸는 모태솔로 분들은 지금 프로필 상단의 링크를 통해 신청해 보세요!”라는 글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코치진들의 컨설팅과 메이크오버를 통해 첫 연애의 기회를 잡아보라며 지원자 모집 링크를 함께 공개한 넷플릭스는 “모솔이던 과거의 나와 작별하고 꿈꾸던 연애를 할 수 있다면? 변신과 연애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 20-30대 모태솔로 여러분에게 메이크오버와 데이트를 지원해 드립니다”라며 프로그램 출연진을 공개 모집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2'

넷플릭스는 앞서 싱글 남녀가 무인도에 갇히는 설정을 그린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솔로지옥’을 선보인 바 있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넷플릭스를 대표하는 예능으로 자리 잡은 솔로지옥은, 최근 시즌4 제작을 확정하기도 했다.

다만 넷플릭스가 제작할 이번 예능은 연애 경험이 전혀 없는 ‘모태솔로’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20-30대 버전의 ‘나는 솔로’라는 평을 받으며 제작 전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넷플릭스의 새로운 연애 프로그램 제작 소식을 본 누리꾼들은 “나는 솔로보다 넷플 데뷔가 낫다”, “진지하게 출연 생각 중”, “솔로탈출 간절하다. 탈락하더라도 지원해 본다” 등의 흥미로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넷플릭스의 새로운 연애 프로그램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의 촬영 시작일을 포함한 방영일 등은 현재 확정되지는 않았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