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맛집…연탄돼지갈비 가지튀김

21

오늘(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서는 ‘한우물의 법칙’, ‘개척식당’ 메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사진(기사와 관련 없음) / joon2079-pixabay.com

첫 번째 ‘한우물의 법칙’ 코너에서는 46년 전통의 맛 ‘연탄 돼지갈비’ 편이 방송된다. 이곳은 야구선수 이대호도 인정한 돼지갈비 맛집으로 알려졌다.

인기 메뉴는 ‘양념돼지갈비’로 연탄에 초벌을 하고 나와 더욱 편안하게 맛볼 수 있다. 특히 고기의 잡내가 없고 기본 반찬은 배추겉절이, 고추, 마늘, 쌈장, 새우젓, 상추가 나오는 것으로 알려졌다.

총 245명이 참여한 네이버 방문자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 에는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가성비가 좋아요”, “고기 질이 좋아요”, “직접 잘 구워줘요” 등 반응이 이어졌다.

두 번째 ‘개척식당’에서는 바삭함의 절정 눈꽃 가지튀김이 안방을 찾는다. 이곳은 국내 유일 가지요리전문점 ‘화정여러가지’로 알려졌다.

특히 소고기를 주재료로 하여 직접 만든 완자를 돈육으로 한번 감싸서 훈제하고 다시 가지로 감싼 후 튀겨낸 ‘대지의 가지튀김’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방문자 리뷰에는 “특별한 가지 요리가 있는 곳이다,”,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는지 몰랐다,”,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고 양도 진짜 많더라”, “튀김 옷이 얇고, 바삭해서 맛있다.” 등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50분이다.

[방송정보]

1. 투데이 ISSUE

<마동농장>

2. 한우물의 법칙

<범내골 골목집>

3. 개척식당

<여러가지>

4. 김PD가 떴다

<절벽도라지 헌터 이창훈>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SBS ‘생방송투데이’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