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전설의맛 한방족발

27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2059회 ‘전설의 맛’ 메뉴가 드디어 공개됐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사진(기사와 관련 없음) / Duya_world-pixabay.com

먼저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에서는 가수 이장희의 경상북도 울릉군 1탄이 방송된다. 이날 찾은 곳은 ‘학포야영장’과 ‘오징어회 타운’이다. 이곳에서는 울릉도 자연산 회를 맛볼 수 있다.

이어 ‘생생정보 전설의 맛’ 코너에서는 40년 전통 한방 족발 ‘대우족발’이 소개된다. 이곳은 1985년 대우꾸이 메뉴와 족발로 시작한 한약재 왕족발 집이다.

‘대우꾸이’는 배고픈 사람들에게 정을 나누던 어머님의 메뉴였고 모든 메뉴 중 학생들의 배를 든든히 채워주었던 건 바로 ‘족발’이었다.

학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고객들이 지어준 대우꾸이와 족발이 합친 상호가 ‘대우족발’의 시작이었다.

대표 메뉴는 ‘한방족발’이다. 총 330명이 참여한 네이버 방문자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친절해요”, “양이 많아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등 반응이 이어졌다.

이어 ‘나나랜드’에서는 정원이 아름다운 집이 소개된다. 골든타임 히어로에서는 36시간 실종된 노인의 사연이 안방을 찾는다.

한편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이각경, 강승화, 이선영 아나운서가 맡았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다.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2059회 방송 정보]

전설의 맛

<40년 전통 한방 족발>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가수 이장희의 경상북도 울릉군 1탄>

나나랜드

<정원이 아름다운 집>

생생현장

<묵은 때 싹~! 지하철 대청소>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KBS ‘2tv 생생정보’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