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재사용 가능!” 식재료 깔끔 보관되는 실리콘 지퍼백

35

우리나라 플라스틱 사용량이 세계 2위라는 사실 알고 있는가? 일회용 비닐봉지는 1인당 연간 사용량이 무려 420개에 달한다.

환경호르몬, 환경오염 등 건강과 지구 환경 파괴의 주범인 일회용 비닐봉지 사용은 이제 그만!


건강한 지구 만들기에 동참할 수 있는 ‘제로웨이스트 실리콘 지퍼백’을 소개한다. 환경까지 생각한 재사용 지퍼백으로 비닐만큼 편리하지만 기능/실사용적인 부분에서는 훨씬 월등하다.



가장 큰 장점은 ‘스탠딩 지퍼백’이라는 점이다. 크기도 모양도 보관 방법도 제각각인 냉장고 속/음식을 깔끔하게 세워 보관, 정리할 수 있다.


안쪽에서 3번 잠기는 3중 지퍼 구조로 되어있어 외부의 압력으로도 쉽게 열리지 않으며, 공기까지 완벽하게 차단하는 밀폐력으로 신선함은 더 업그레이드됐다. (공기 완벽하게 뺀 후 밀봉/보관하면 신선도 UP!)


또한 열에 강한 실리콘 소재로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다. 열탕 조리, 전자레인지, 냉동보관 모두 가능하며 지퍼백 하단에 구멍이 있어 세척 후 거꾸로 걸어 건조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 사용 시 지퍼백을 살짝 열어 사용하면 된다.


반투명 화이트 색상으로 내용물 확인이 쉽고 펜으로 보관일, 유통기한을 기록하기 용이하다.


과일, 야채 등 음식/식재료 보관, 아이들 간식 소분, 휴대용 파우치, 여행용 파우치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구매자들은 “활용도가 높아서 쓸 맛이 나네요”, “일회용품 사용이 확실히 줄었어요”, “전자레인지에 쓸 수 있는게 젤 좋아요” 등 후기를 남겼다.


‘생활백서 제로웨이스트 실리콘 지퍼백’은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21,900원(500ml, 3개입)에 만나볼 수 있다. 1000ml, 3개입은 26,900원, 1500ml, 3개입은 30,900원이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