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리즘 세일 하나요…” 유니클로 40주년 감사제 드디어 시작됐다

130

‘유니클로’ 40주년 감사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유니클로 매장 앞으로 시민들이 지나고 있다. / 뉴스1

31일 유니클로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유니클로 브랜드 탄생 40주년 감사제’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유니클로가 지난 40년간 이룩한 성과와 함께 고객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에어리즘 라인업을 비롯한 여름 필수 아이템을 특별 가격에 선보이면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리즘 라인업은 유니클로의 대표 베스트셀링 아이템 중 하나로,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에어리즘 이너웨어를 12900원으로, 브라탑을 19900원으로, 코튼 폴로 셔츠를 299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더불어, 이 제품 중에서는 전 세계 유니클로 매장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에어리즘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 티셔츠(5부)도 할인된 가격인 3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유니클로는 감사제 기간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제공한다.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단팥빵과 약과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협업한 카페 ‘테일러 커피’와의 드립백 커피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매장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40명을 선정하여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참여와 관심을 끌어낸다.

유니클로는 오랜 시간 동안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성장해 온 만큼,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이번 감사제를 통해 고객과 함께한 40년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가기를 기대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