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독도꽃새우 맛집은?

8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메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는 꽃새우가 안방을 찾는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사진(기사와 관련 없음) / parkd63-pixabay.com

먼저 ‘퇴근후N’ 코너에서는 역삼동 회식의 성지이자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꽃새우 맛집이 소개된다. 이곳은 ‘독도꽃새우’, ‘닭새우’, ‘해물모듬’, ‘존슨탕’ 등을 맛볼 수 있는 ‘꽃새우 영번지 역삼점’이다.

무려 107명이 참여한 네이버 방문자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친절해요”, “단체모임 하기 좋아요” 등 호평이 이어졌다.

일부 방문자들은 “자연산 독도 새우를 강남 한복판에서 맛보네”, ‘오래전부터 궁금했던 곳”, “귀한 분 모시고 가면 무조건 칭찬 받는다”, “진짜 유명해서 궁금했는데 명성 그대로였다.”, “완전 싱싱하더라’ 등 반응을 보였다.

이어 ‘이 맛에 산다’ 코너에서는 ‘강릉안반데기관광농원’이 소개된다. 이곳은 해발 1100m 구름 위의 땅 강릉 안반데기에서 자연과 함께 관광부터 휴양, 별 보기 체험 등을 할 수 있는 차박 명소로 알려졌다.

애완견 동반도 가능하며, 음식물 반입도 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안바데기 치유 나들이, 귀농 귀 산촌 교육 및 견학, 드론 체험, 카크닉, 산나물 체험, 산야초 발효액 담그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한편 숨어 있는 볼거리·먹을거리가 가득한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일 저녁이 시작되는 시간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