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X, 뉴진스 신곡 발매 기념 ‘How Sweet POP-UP’ 스토어 단독 오픈

29

사진 제공 = IPX

IPX가 5일, 뉴진스 IP 공식 상품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그룹 뉴진스와 함께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에서 국내 싱글 앨범 발매 기념 ‘How Sweet POP-UP’을 오픈, 첫날 방문 사전 예매 인원이 20분도 안 돼 마감되는 등 이번 뉴진스의 새 앨범 및 뉴진스 IP 관련 다양한 제품들을 고대해온 팬들이 몰리며 연타석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과 IP 비즈니스 전문성으로 새로운 IP 성공 공식을 만들어가고 있는 IPX와 매번 신선하고 독특한 방식으로 K-POP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는 뉴진스의 만남은 매 앨범의 컨셉을 극대화한 팝업과 IP 상품을 글로벌로 선보이며 큰 화제를 낳았다. 

작년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홍대점에서 오픈한 팝업은 5만 5천명 이상이 방문, 운영 기간 내내 팬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으며, 이때 깜짝 공개한 버니니 캐릭터는 뉴진스 뮤직비디오 ‘ASAP’ 출연은 물론 다양한 IP 상품으로 출시돼 지금까지도 팬들의 인기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그 뜨거운 열기를 이어받아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이번 팝업 스토어에도 뉴진스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IPX만의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가 집약된 팝업 컨셉과 아트웍, 다양한 IP 상품이 마련되어 무더위에도 불구, 국내외 수많은 팬들의 오픈런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6월 17일까지 단독으로 열리는 이번 팝업 은 뉴진스의 새 더블 싱글 ‘How Sweet’의 올드스쿨 힙합 무드를 살린 빈티지한 레코드샵 컨셉의 포토존과 포스터 등으로 꾸며져 뉴진스 멤버들 특유의 청량하고 힙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뉴진스의 상징인 토끼를 미니니화 해 탄생한 ‘버니니’는 플러시 키링, 사운드 키링 등으로 변신해 귀여움을 한껏 뽐냈다. 또, 뉴진스가 가진 고유한 매력에 IPX의 크리에이티브를 더해 감각적인 제품으로 풀어낸 ‘뉴진스 꼴레 에디션’은 토끼 귀를 형상화한 래빗 스트링 백, 퍼리 버니 키링 등 독창적인 제품으로 탄생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뉴진스 IP 관련 포토카드는 물론 이번 ‘How Sweet’의 의상을 바탕으로 IPX가 새롭게 디자인한 파워퍼프걸 버전의 티셔츠, 스마트톡 등이 팬들의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