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마스크 핏 레드 쿠션’ 아마존 뷰티 카테고리 전체 1위 등극

53

사진 제공 = 티르티르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이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지난 4월 한국 브랜드 최초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1위를 한 것에 이어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전체 뷰티 카테고리 판매 1위에 등극하며 미주 시장을 강타했다.

최근 흑인 유튜버의 톤에 딱 맞는 쿠션으로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티르티르는 미주 진출 이후 모든 인종과 피부톤을 아우르는 다양한 쉐이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컬러 개발로 30개 쉐이드까지 확대 판매하고 있다. 

티르티르는 현지 시장에서 확실한 수요가 있는 쉐이드 개발을 위해 글로벌한 서베이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소비자들의 맞춤형 톤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티르티르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은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대 히트를 기록한 제품이다. 일본의 주요 뷰티 어워드에서 36관왕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한 것은 물론, 마스크 핏 쿠션 라인 누적 판매 1320만* 개를 돌파하여 티르티르를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게 한 일등공신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티르티르의 스테디 셀러로 불리는 물광 라인 또한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 ‘밀크 스킨 토너’는 토너 카테고리 1위, 전체 뷰티 카테고리 에 등극하며 연이어 화제를 모았다.

‘밀크 스킨 토너’는 24시간 촉촉한 우윳빛 보습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어떤 피부 타입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제공할 뿐 아니라 건강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판테놀을 함유하고 있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아마존이라는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체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것에 큰 기쁨을 느낀다. 특히 K-뷰티 제품이 스킨케어 제품이 아닌 메이크업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에 두각을 나타낸 것이 큰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브랜드로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미주 시장을 강타한 K-뷰티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아마존 No.1 티르티르 ‘마스크 핏 레드 쿠션’과 ‘밀크 스킨 토너’는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