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6월 T 멤버십 대상 할인·적립 되는 ‘SKT T day’ 프로모션 진행

1058

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SKT 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6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2일 단 하루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쿼터 사이즈 구매 시, 멤버십 유형에 따라 30% 할인 또는 결제 금액의 30%를 T플러스 포인트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배스킨라빈스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SKT T 멤버십 가입자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1회에 한해 프로모션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T 멤버십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출시 20년간 압도적 인기 1위 플레이버인 ‘엄마는 외계인’과 스테디셀러 ‘아몬드 봉봉’의 특징을 모두 담아 다양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버 ‘우주 라이크 봉봉’을 6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했다.

‘넛츠 밀크 초코’, ‘넛츠 초코’ 아이스크림과 넛츠 페이스트를 넣어 더욱 진한 초코맛을 완성했으며,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밀크’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식감의 ‘초코 프레첼 볼’을 더해 완벽한 조화를 구현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부쩍 더워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6월을 맞아 시원하게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SKT T day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6월 12일 단 하루 동안만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날을 놓치지 마시고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