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자 팝업’이라 입소문난 더샘 ‘(I AM) THE SAEM’ 성수 핫플 등극

153

사진 제공 = 더샘

더샘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 ‘(I AM) THE SAEM’이 사전 예약을 오픈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조기 마감됐다고 밝혔다.

워크인 방문을 위해 오픈 시간 전부터 대기 줄이 이어지는 등 6월 현재 성수동에서 가장 핫한 팝업으로 불리고 있다.

오는 2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더샘 팝업스토어에서는 커버 명가로 불리는 더샘의 신제품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리뉴’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체험의 기회를 선사하고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베스트셀러템을 선물로 주는 등 일명 ‘혜자 팝업’이라는 입소문을 얻으며 연일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피부 고민 셀프 진단 실시 후 나에게 꼭 맞는 ‘트리플 팟 컨실러’를 증정 받을 수 있는 피부 고민 셀프 진단, 기존 컨실러를 더샘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로 교환해 주는 환승 컨실러, 더샘의 베스트 색조 제품 3종을 골라 담고 수익금은 유기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더샘 프렌즈 세일 기부, 스탬프 미션 완료 시 100% 당첨되는 에어볼 럭키드로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모든 수익금을 유기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한다는 점에서 수많은 방문객들과 인플루언서들에게 브랜드의 선한 영향력을 보여준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유니크한 카페로 유명한 ‘AFU CAFÉ’와의 특별 콜라보도 만나볼 수 있다. ‘트리플 팟 컨실러’와 ‘컨실러 쿠션 리뉴’ 모양의 이색적인 케이크와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의 톡톡 튀는 컬러를 담아낸 음료를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음료 구매 시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15일에는 영상 내 뷰티, 패션 팁 등을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인기 크리에이터 ‘서울라이트’가 직접 팝업 현장을 방문해 팬밋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샘 관계자는 “팝업에서 먼저 선보인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리뉴’는 한 여름에도 얇지만 완벽한 커버를 할 수 있는 속광 매트 제형의 쿠션으로 오는 7월에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