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틈에 몸 끼인 삼색 고양이 도와주는데 오히려 빨려 들어가버리자 당황한 고양이

170

애니멀플래닛소파 틈에 몸 끼인 삼색 고양이 돕고 있는 고양이의 뒷모습 / reddit

고양이들을 키우다면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다고 하는데요. 여기 그 말이 무슨 뜻인지 바로 납득하게 만드는 고양이들이 있습니다.

소파 위에 올라가서 놀다가 소파 틈 사이로 몸이 끼여서 빠져 나오지 못하고 있는 삼색 고양이가 있었죠.

삼색 고양이가 아등바등하고 있는 모습을 본 다른 고양이가 몸을 뺄 수 있게 도와주겠다고 나섰는데 오히려 삼색 고양이가 빨려 들어가 버린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소파 틈에 몸 끼여 빠져 나오지 못하는 삼색 고양이의 뒷모습 / reddit

블랙홀이라도 된 것 마냥 삼색 고양이가 소파 틈 사이로 쏙 들어가버리자 당황한 고양이는 어리둥절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소파 틈 사이에 몸이 끼인 탓에 빠져 나오지 못해 혼자 아등바등하는 삼색 고양이의 뒷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소파 틈 사이에 몸이 낀 삼색 고양이는 어떻게 해서든 빠져 나오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삼색 고양이 도와주려고 소파 위로 번쩍 뛰어 올라간 고양이 / reddit

잠시후 그 모습을 본 다른 고양이가 자기도 도와주겠다며 번쩍 달려와서는 삼색 고양이를 붙잡아 꺼내려고 애썼죠. 하지만 결과는 뜻밖이었습니다.

아니 글쎄, 소파에 몸이 낀 삼색 고양이가 빠져 나온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 틈안으로 들어가게 된 것이 아니겠습니까.

급기야 삼색 고양이는 틈 사이로 쏙 들어가버려서 모습을 감춰버렸죠. 아무래도 고양이가 삼색 고양이를 돕겠다고 하는 과정에 문제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소파 틈에 몸 끼인 삼색 고양이 돕고 있는 고양이의 뒷모습 / reddit

고양이가 삼색 고양이를 끌어내는 과정에서 무리하게 힘을 가한 것인지 아니면 삼색 고양이가 일부러 들어간 것인지는 물음표인 상황.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이길래 삼색 고양이가 반대로 소파 틈 사이에 쏙하고 빠져 버린 것일까요.

다만 삼색 고양이를 도와주려고 했다가 오히려 틈 사이로 빠져 버린 이 상황에 고양이는 당황한 나머지 멍하니 바라봤습니다.

애니멀플래닛소파 틈에 몸 끼인 삼색 고양이 돕겠다며 팔 걷고 나선 고양이 / reddit

정말 보고 또 봐도 어리둥절하게 만드는 상황임은 분명합니다. 삼색 고양이는 소파 음에 빨려 들어가 바닥에 떨어졌다고 하는데요.

못 말리는 듀엣이 아닌가 싶습니다. 도대체 왜 고양이들을 키우다면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다고 말하는지 납득이 되는 대목입니다.

보고 또 봐도 어리둥절하게 만드는 이 두 고양이의 엉뚱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정말 못 말려”, “고양이들 뭐하니”, “너네 무슨 컨셉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삼색 고양이가 소파 틈 속에 빠지자 당황해 하는 고양이 모습 / reddit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