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바이칙, 서울 지역별 평가에서 ‘강남구 햄버거’ 부분 우수 업체 선정

89

사진 제공 = 칙바이칙

’칙바이칙’을 운영하는 에프엔어니스티는 칙바이칙 선릉점이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서울 지역별 평가에서 강남구 햄버거 우수 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가 주관해 매년 시행하고 있다. 이번 평가는 올해 3월~4월 해당 업체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이 반영된 포털사이트 리뷰 수 등을 기반으로 전국을 지역별로 나누어 사전조사를 진행하고, 이후 전국 상위 33.28% 이내의 평가를 받은 업체를 최종 심사해 선정 분야별로 상위 0.64% 이내의 우수 업체를 최종 발표했다.

심사항목은 음식 및 시설 만족도, 직원 친절도, 가격 적정성, 접근성, 전반적인 평가 등 총 6개 항목을 평가했다.

칙바이칙은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치킨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로서 ‘레스토랑 구루 2023’에 선정됐다.

닭다리살 통살을 직화그릴에서 조리한 직화그릴치킨을 주재료로 치킨버거, 치킨라이스볼, 스페셜티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패스트푸드처럼 빠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최근 강남자곡점, 부산 초량점, 건대점 등을 연이어 오픈하며 현재 서울, 대전, 부산, 광주, 나주, 여수, 철원 등 다양한 지역에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100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