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화장품’으로 인기 끈 제로이드, 올리브영 입점하자마자 완판 행렬… 목표 매출 300% 초과 달성

101

사진 제공 = 제로이드

병원 화장품으로 코덕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탄 ’제로이드’가 올리브영 입점 하루 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병원 화장품 NO.1’ 타이틀을 지닌 제로이드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지난 26일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제로이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인텐시브 크림’과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앰플’, 민감성 피부를 위한 ‘수딩 크림’ 등을 선보인 것.

제로이드 측은 입점 당일 진행한 올리브영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목표 매출을 약 300% 초과 달성했다고 전했다. 특히 ‘인텐시브 크림’, ‘수딩 크림’, ‘포밍 클렌저’ 제품이 온라인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뜨거운 반응에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선물하는 증정품은 방송 시작 후 약 9분 만에 소진됐다.

제로이드 관계자는 “올리브영 론칭과 동시에 올영 온라인몰 전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에 제로이드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뤄 기쁘다”면서 “고객님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27일까지 이어진 쇼케이스 프로모션 기간에 목표 매출을 200% 정도 초과 달성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