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교복템 쇼핑하자”… 무신사 스탠타드, 가을·겨울 신상품 무려 660종 준비했다

80

사진 제공 =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올 하반기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남성 및 여성용 패션 및 잡화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9월 한달간에 걸쳐 남성 및 여성용 24FW 신상품을 온·오프라인에서 캠페인을 진행한다.

2024년 하반기 발매 예정인 신상품은 맨·우먼 스타일별로 660여종에 달하며 상품 수 기준으로 1800여개에 이른다.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은 지난 2일부터 ‘뉴 애티튜드’를 주제로 24FW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한국을 대표하는 톱모델로 손꼽히는 배윤영과 함께 했으며, 캠페인 화보를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의 자신감 있는 애티튜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은 스트라이프 오버사이즈 블레이저, 미들 기장 탈부착 후드 다운, 캐시미어 블렌드 발마칸 로브 코트, 헤어리 오버 숄더 더블 버튼 코트 등의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완성도 높은 디자인 퀄리티를 갖춘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9일부터 시작된 무신사 스탠다드 맨즈 캠페인에서는 보온성을 지닌 울과 캐시미어를 활용한 코트, 재킷 등의 신상품을 앞세웠다. 트렌디한 실루엣과 활용성까지 겸비한 알파카 블렌드 대디 숄더 싱글 롱 코트, 울 블렌드 엑스트라 오버사이즈 피코트, 울 블렌드 엑스트라 머프 발마칸 코트 등의 고품질 아우터가 대표적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온라인에서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서울, 수원, 부산, 대구 등 전국 14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24FW 신제품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한국의 트렌드를 반영한 뉴 베이식 캐주얼웨어로서 이번 24FW 시즌에도 실용적이고 디자인적 완성도가 높은 맨즈·우먼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게 됐다”라며, “온·오프라인에서 재킷, 다운 등 에센셜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고품질의 데일리웨어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