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음·피로로 건강 악화”…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 건강 이상설 이후 근황 전해

150

YouTube '머니멘터리'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이  건강 이상설 이후 건강식 요식업에 도전 중인 근황을 전했다.

지난 13일 유튜브 ‘머니멘터리’는 ‘유명 아이돌이었던 젝스키스 고지용. 식당에서 일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고지용이 최근 요식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샤브샤브 및 편백찜 식당에서 일하는 모습이 담겼다. 

고지용은 자신의 근황에 관해 “원래는 부동산 관련 금융 쪽 일을 하고 있는데, 이쪽 시장이 많이 경색됐다. 그동안 일을 하면서 술도 많이 마시고 피로도가 많이 쌓여 몸이 안 좋아졌다, 그래서 건강 관련된 음식점을 하는 후배와 함께 일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올해 초 급격하게 살이 빠진 모습이 공개되면서 건강이상설이 터지기도 했던 고지용은 “누적된 피로와 알코올 등이 복합적으로 터지면서 올 초에 몸이 안좋았다. 살도 많이 빠지고 전체적 건강상태가 안 좋았다가 지금은 많이 올라왔다”고 건강상태를 전했다. 

고지용은 현재 방송을 하지 않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도 전했다. 

그는 “전문 방송인이 아니니까 하차하게 됐지만 하차하고 나니까 굳이 할 필요를 못 찾겠더라”라며 “방송계에 이슈를 가지고 컴백한다는 거나 이런 게 아니니까 저도 명분이 없고 섭외하는 입장에서도 굳이”라고 방송을 중단하게 된 이유를 말했다. 

인사이트

YouTube ‘머니멘터리’

고지용은 “성공도 해보고, 실패도 해봤기 때문에 실패가 무서워서 결정 못 내리는 것보다는 도전해 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이 식당을 잘 성장시키고, 자기전문분야인 부동산과 금융쪽의 노하우로 가맹사업을 도울 예정이다, 몸도 건강하게 관리하는 게 목표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