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1위 라이트 맥주이자, 골퍼들을 위한 맥주 ‘미켈롭 울트라’가 국내 유통업 최초 이마트에서 단독 판매된다.
19일 이마트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골프장에서만 즐길 수 있어 ‘골프장 맥주’로 불리는 ‘미켈롭 울트라’를 이 달부터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단독 론칭’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헬시 플레저’ 열풍이 주류 업계까지 확산될 것을 예상한 바이어가 제조사에 해당 상품 운영을 지속 요청한 결과다.
이를 기념해 이마트는 내달 17일까지 약 한 달 간 ‘미켈롭 울트라’를 5캔 구매시 9,8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트레이더스에서는 대용량으로 판매하며, 접근성이 높은 이마트 에브리데이 내 판매도 검토하고 있다.
오는 20일부터는 이마트 50여개점, 트레이더스 전점에서 시음과 증정 행사를 병행해 고객 경험도 확대할 계획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과즙세연 ‘섹시댄스’ 영상에 좋아요 눌러 욕 먹은 정승제… 춤 영상과 함께 내놓은 해명 (영상)
- 2위 ‘결혼 전제’로 사귀는데… 남친이 아파트 ‘대출이자’ 같이 갚아달라고 하자 여친이 보인 반응
- 3위 “곽튜브 나락갔는데 뭐하냐” 빠니보틀, 인스타 DM에 욕설 폭탄으로 응수
- “국밥 먹다 발견한 초록빛 고기… 먹어도 배탈 안 날까요?”
- 전 직원 주려고 940억 썼다… 어느 회사의 역대급 추석 선물
- 우리나라 불닭볶음면, 말레이시아에서 더 맛있게 먹고 있었다… 야시장 대박낸 ‘오믈렛’의 정체
- “신혼부부 대출이 싸잖니”… 새집으로 이사가게 대신 ‘대출’ 받아달라는 시모
- 지하주차장서 벤츠 전기차 화재 발생한 청라 아파트 25층의 충격적인 현 상황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