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핑크 토끼 마이멜로디와 바닐라코가 재회했다.
30일 바닐라코는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욱 새로워진 ‘마이멜로디 에디션’은 마이멜로디를 상징하는 연한 핑크톤의 패키지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담아 극강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에디션 구성 제품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트래블 키트’,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총 3가지다. 여기에 소비자가 좋아할 만한 ‘마이멜로디 리무버블 스티커’, ‘마이멜로디 PVC 파우치’, ‘마이멜로디 레디백’ 등의 다양한 굿즈를 증정해 소장 욕구를 높였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누적 판매량 8,000만 개를 돌파한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이다. 최근 6세대 리뉴얼을 강행하며 기존 제품보다 더욱 부드러워진 오일 밤 포뮬러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단 1회 사용으로 짙은 메이크업도 확실하게 클렌징해 주는 독보적인 세정력을 자랑한다.
증가하는 여행객을 위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트래블 키트’도 이번 에디션 라인업이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을 가벼운 미니 사이즈로 담아 외부에서도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는 피부 유분 감소 효과로 장시간 번들거림 없이 완벽하게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파우더 제품이다. 고운 파우더 입자로 바르는 동시에 피부 유분기를 71% 감소시켜 주고 8시간 모공 커버 지속 효과를 선사해 오랜 시간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바닐라코는 이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30일 오전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마이멜로디 풀 더블 세트’, ‘클렌징 풀 더블 세트’ 등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이 실시되는 일주일 동안은 바닐라코 제품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너리싱&카밍 체험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전달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러블리한 마이멜로디와 바닐라코의 만남이 많은 사랑을 받아 두 번째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라며, “업그레이드된 마이멜로디 패키지와 함께 더 특별한 뷰티 모먼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아내 죽자 “엄마 대신 욕구 풀어줄…” 딸에게 친구 초대 강요, 성폭행 살해
- 2위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 올해 최저 시청률 찍었다… “노잼” 반응 쏟아져
- 3위 ‘트로트 여왕’ 장윤정 콘서트 빈자리 남아돌자…”내 인기가 예전만 못해진 탓”
- ‘마세라티 뺑소니 사망사고’ 운전자, 유족에게 사죄한다고 반성문 써놓고… 아이폰 비밀번호 제공 거부
- 나라 지키느라 고생하는 군인들에게 피자 ‘반값’으로 쏘는 도미노피자… “정말 감사합니다”
- 온라인서 현대차를 ‘흉기차’로 조직적 비하한 중국인들… 충격적인 ‘댓글부대’ 정황
- 아빠 약 사러 나갔다가 무참히 살해된 여고생… 순천 추모 현장에 놓인 친구의 절절한 ‘마지막 편지’
- “비싼 돈 주고 쉬러 갔는데… 객실 안에 침대 비추는 의문의 거울이 설치돼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