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위키트리 장해순 기자] 충주시가 16일부터 야놀자 플랫폼과 협업을 통해 충주 방문 여행객들에게 숙박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 관광 이미지 제고 및 관광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하며, 관광진흥법 및 농어촌정비법에 따라 등록된 숙박업소 중 7만 원 이상의 숙박상품에 대해 5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야놀자 플랫폼을 통해 10월 31일까지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10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입실할 수 있고, 쿠폰 전량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비내섬 축제와 하늘재 걷기 행사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비내섬 축제는 남한강과 물억새가 펼쳐진 비내섬을 배경으로 버스킹과 생태체험, 걷기 행사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된다.
하늘재 걷기 행사는 약 5km의 하늘재 길을 걷는 충주, 문경 공동행사로 정상에서 공연과 체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11월 2일 개최된다.
조길형 시장은“많은 방문객이 참여하여, 비내섬 축제, 하늘재 걷기 행사 등 축제와 관광을 알차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충주시 숙박할인 혜택 이벤트는 올해 상반기 동안 2억 3백만 원 규모의 경제적 효과와 2천 6백명 상당의 방문객 유입이 있었다.
- ‘돌싱글즈6’ 출연진 직업·나이 공개…현커는?
- 띠별 오늘의 운세 10월 18일
- 무려 14년 만에 재결합 소식 떠 모두를 설레게 했던 그 그룹, 멤버가 직접 입 열었다
- 양세찬, 아이돌과의 열애 사실상 인정… 눈길 ‘확’ 쏠렸다
- “같이 찍은 사진 어디 갔나요?”… 유이수♥신민규, 심상찮은 기류 포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