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3인용 4인용 소파 알로소 쇼파 추천

3인용 4인용 소파 알로소 쇼파 추천

#3인용쇼파 #4인용소파#3인용쇼파추천 #4인용쇼파추천

4인용 소파를 보기 위해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했어요. 친한 형님께서 소파 추천을 부탁하셨거든요. 형이 소득 대비 검소한 편인데, 조카도 컸고, 우리 집과는 분위기가 다르죠. 아이들이 커서 육아보다는 거실 인테리어까지 고려해야 되서, 같은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알로소를 추천했어요.

매장을 방문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주차장인데 널찍할 뿐만 아니라 세련되게 설계되어 있어서, 입구에서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겼어요.

정문이 한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매장이 워낙 예뻐서 그냥 둘러보다가 뒷문 대신 정문으로 들어갔어요. 알로소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확실히 돋보였습니다.

매장은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였는데, 무엇보다 직원들이 친절하면서도 과하게 간섭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소파 소재와 디테일을 설명해놓은 공간을 지나 본격적으로 소파를 둘러보았어요. 3인용 소파도 괜찮고 4인용 소파도 좋다고 해서, 제가 직접 골라보는 기분으로 둘러봤습니다.

매장은 총 3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1층 쇼룸 한켠에는 다양한 소파 쿠션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역시 소재가 좋더라고요. 직접 방문하면 이런 텍스처를 직접 느껴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사진으로만 볼 때와 달리 미세한 차이를 확인할 수 있고, 거실 인테리어 사진만 가져가도 직원분들이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파 추천을 해주니 구매 결정을 내리기도 훨씬 수월했어요.

#3인용소파

설명도 좋았지만, 사실 저는 이미 홀리데이 소파를 구매 직전까지 고민했던 터라, 그 제품을 가장 먼저 보기로 했어요. 제가 사는 것과 형님께 추천하는 건 또 다르니까요.

홀리데이 소파는 아쿠아클린 소파인데요. 흔히 시중에서 판매되는 아쿠아클린이 아니라, 스페인 AQUA CLEAN사의 오리지널 원단을 사용해 국내에서 고급 기술력으로 제작된 제품이에요. 지금 본 모델은 오픈 쇼터에 엑스트라 모듈을 추가한 구성인데, 보기만 해도 편안해 보이죠.

모듈 소파의 장점은 3인용쇼파, 4인용소파뿐만 아니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전체 길이가 2770mm인데, 여기에 오토만을 추가하니 코너 모듈 없이도 다인 구성으로 활용하기에 좋았어요.

좌방석의 질감은 사진으로 보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아주 부드럽고 폭신한 느낌이었고, 색상이 6가지로 다양해서 어떤 스타일의 거실 인테리어에도 조화롭게 어울릴 것 같았어요.

또한 방석 크기가 거의 2인 기준 사이즈라, 누워서 책을 보거나 TV를 보다가 손님이 오면 앉아서 응대하는 등 다양한 자세로 활용하기 좋겠더라고요.

등 쿠션 뒤에 롤 쿠션이 한 번 더 잡아주어서 디자인적으로도 고급스럽고 안정감도 느껴졌어요. 저는 등 쿠션이 흘러내리면 집중이 안 되는 편이라 이런 세심한 디테일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직접 만져보고 눌러보니 쿠션의 차이를 확실히 느낄 수 있었어요. 알고 보니 캄포 소파는 구스 소량과 화이버가 섞인 반면, 홀리데이 소파는 알러지에 자유롭고 친환경 신소재인 마이크로 다운을 사용했더라고요. 이래서 매장에 와서 직접 앉아보는 게 중요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어요.

형님에게 소파를 추천하는 본분도 잠시 잊고 너무 편해서 한참 앉아 있었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그런지 자유롭게 더 둘러보게 되더라고요. 모듈 소파인 홀리데이 소파도 좋았지만, 또 다른 매력의 프리미엄 소파도 있었어요. 바로 카포네 소파인데요. 사진만 봐도 별명이 치즈소파인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고밀도 폼 좌판 내장재 덕분에 착석감이 굉장히 쫀쫀했어요.

쿠션형 팔걸이 덕분에 기대었을 때 팔이 안정적으로 놓였고, 하이백 디자인이라 등을 받쳐주는 느낌도 상당히 좋았어요. 특히 팔걸이 앞쪽에 작은 공간이 있어서 리모컨을 두고, 팔걸이를 베개 삼아 눕기에 완벽했어요.

러그, 테이블, 암체어, 스툴까지 모두 조화로워서 한참을 바라봤어요. 하지만 형님에게 추천할 3인용 쇼파도 봐야 해서 다른 층으로 이동했는데, 카포네 소파가 가죽 버전으로도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가죽 소파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3인용이지만 어느 공간에 두어도 손색없는 디자인이라, 사진을 찍어 형님께 바로 보내드렸어요.

거실 인테리어를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아이템 같았어요. 특히 TV나 영화를 자주 보는 분들에게 최적의 디자인이라고 생각되었어요. 게다가 마감재 선택에 따라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게 시작해서 가성비까지 만족스러웠어요. 매장에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인용, 4인용 소파를 살펴보았는데요. 형님이 패브릭 소파를 원하셔서, 홀리데이 소파와 카포네 소파를 중심으로 알아보았어요. 역시 직접 방문해서 만져보고 앉아보니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이상도피오넬이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